게임 번호
1338610
출시일
2021년 3월 25일
개발
PixelCruise
유통
LINE Games Corporation
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가디언 크로니클
가디언 크로니클은 랜덤한 가디언들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하여 진형을 갖추어 수비하는 게임입니다.
각 가디언은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 가디언의 조합에 따라 나만의 전술과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개성있고 독특한 가디언들을 활용하여 상대방보다 먼저 적을 무찌르고 승리를 거머쥐세요

■ 실시간 디펜스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경쟁 혹은 협동하여 적을 무찌르세요.
원하는 위치에 가디언을 배치하여 더 많은 적을 무찔러 승리하고 얻은 보상으로 강력한 덱을 만들어 최강의 자리에 도전해 보세요.

■ 경쟁전
상대방과의 1vs1 대전인 경쟁전에서는 내 전장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그 몬스터들을 적군의 전장에 보내 누가 더 오래 버티나를 겨룹니다.
승리를 통해 상위 티어로 진출하여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하고 그 보상으로 자신의 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협동전
협동전에서는 커다란 하나의 전장에서 상대방과 협동하여 밀려오는 적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더 많은 적들을 물리치고 더 오래 살아남아 나만의 기록을 갱신해 보세요!

■ 나만의 덱과 다양한 전략&전술
가디언 크로니클에서는 하나의 마스터와 다섯 개의 가디언으로 이뤄진 덱을 구성하여 게임을 진행합니다.
마스터는 전장 전체에 영향을 주는 캐릭터로, 마스터와 가디언을 잘 조합하여 다양한 전술과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디언 크로니클에 접속하여 나만의 전략적인 덱으로 승리를 쟁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