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41050
출시일
2021년 3월 27일
개발
Square Enix, ARZEST Corp.
유통
Square Enix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9,800
세일: -7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판매가: ₩ 20,94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체험판 배포 중


본 체험판에서는 총 12막이 펼쳐지는 BALAN WONDERWORLD의 스테이지 중, 제1막(무대 1과 2, 보스 배틀), 제4막(무대 1), 제6막(무대 1)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능력을 지닌 의상의 능력을 구사하여 스테이지를 공략해 봅시다.

  • 저장 데이터는 이어지지 않지만,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제품판을 플레이하면 체험판 플레이 특전으로 숨겨진 의상인 「스팀 런처」 의상을 게임 시작 시점에 얻으실 수 있습니다.
  • ※Steam의 사양으로 인하여 제품판을 구매하면 체험판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 체험판의 저장 데이터 생성 전에 제품판을 구매하시면 특전을 받으실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 중!


SQUARE ENIX가 선보이는 완전 신작 원더 액션 「BALAN WONDERWORLD」는 2021년 3월 27일 (토) 발매! 사전 예약 중!


게임 정보

그 누구도 경험한 적 없는 '원더 액션'의 막이 오른다!

'BALAN WONDERWORLD'는 뮤지컬 무대를 모티브로 한 원더 액션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스테이지 위의 개성 넘치는 의상을 사용하면서 현실 세계에서의 추억이나 풍경, 소중한 것들이 섞여있는 신비한 마음 속의 세계, '원더월드'를 모험합니다.
원더월드에 있는 12개의 이야기는, 각각 다른 특징을 지니고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궁같은 구조, 여러가지 트릭이 배치된 스테이지를 구석 구석 진행하면 이야기는 핵심으로 도달하게 됩니다.

이곳은 마음의 원더월드 ──

이야기의 무대는 사람들의 마음 속의 행복한 기억이나 생각(포지티브)과, 해결되지 않은 고민이나 불안(네거티브)이 섞여있는 신비한 마음 속의 세계 '원더월드'.
수수께끼의 마에스트로 밸런에 이끌려 원더월드에 오게 된 레오와 엠마는 이 세계에서 '소중한 것'을 찾는 여행을 떠납니다.
잃어버린 '마음의 밸런스'를 찾아서 현실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80종류 이상의 의상으로 다양한 액션을 펼치자

주인공이 '의상'을 입으면 원더월드의 주민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수는 무려 80종류 이상입니다.
에너미를 쓰러뜨리거나, 하늘을 걸어가거나, 시간을 멈추거나 장치를 사용하는 등, 새로운 의상을 얻으면 스테이지 공략의 가능성이 늘어납니다.

'BALAN COMPANY가 보내드리는 '원더 액션 게임'───

''BALAN COMPANY'는 Yuji Naka와 Naoto Ohshima를 필두로 SQUARE ENIX의 사내외의 액션 게임 개발, 영상/음악 제작의 프로들이 모여 만들어낸 SQUARE ENIX의 새로운 액션 게임 브랜드입니다.
SQUARE ENIX가 약속드리는 '최고의 이야기' 체험과 Yuji Naka가 만들어내는 '원더 액션'의 세계를 즐겨주세요.

둘이서 플레이하여 더욱 원더러스한 모험으로!

본 작품은 로컬 멀티 플레이에 대응하고 있다. 한 명은 레오, 한 명은 엠마를 조작하여 둘이서 협력을 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2인 플레이로 두 명의 능력을 합치면, 혼자서 플레이할 때와는 다른 길을 갈 수도 있다. 더욱 원더러스한 모험을 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