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68910
출시일
2021-03-25
개발
NetEase Games
유통
NetEase Games
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태국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알파 메카시티에서는 현재 세상에서 가장 성대한 메카 경기인 '슈퍼 메카 리그'가 개최되고 있습니다!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이 이곳에서 격렬한 대결을 선보입니다. 인간과 메카의 합체, 포탄과 총검이 서로를 노리는 치열한 전투... 슈퍼 메카 리그의 신인인 당신은 이 도시를 뒤흔들 절대적인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당신만의 신화를 창조해 보세요!

차원 판타지, 근미래의 도시를 누벼라!

만화풍의 미래도시가 현실감 넘치는 스타일과 초고화질의 그래픽, 뛰어난 맵 표현과 시각 효과를 통해 눈 앞에 펼쳐집니다. 슈퍼 메카 리그의 스타 에이스로 계약해 차원의 벽을 깨부수고, 언제든지 도시를 누비며 메카시티의 신비한 인연을 찾아 나서세요!

인간과 기계 합체, 슈퍼 메카 리그의 승리 비결을 찾아라!

10종 이상의 화려한 메카를 한 번에 소환, 다양한 스킨과 개성 있는 그라피티로 손쉽게 커스텀하고, 전용 메카를 조종해 전투에 참가하세요! 파일럿의 뜨거운 경쟁, 인간과 메카의 투지, 메카들의 불타오르는 격돌... 다양한 메카 스킬 설정, 인간과 기계의 협동 전투가 당신의 체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상과 공중, 입체 전투 작전을 전개하라!

지상 근접 전투, 고공 원거리 저격, 언제 어디서나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입체 작전이 곧 펼쳐집니다! 숙련된 조작과 작전 계획을 통해 파일럿과 메카를 함께 다루며 짜릿한 스릴을 체험하세요!

무한한 화력, 전무후무한 메카 배틀!

무한 탄약 장비, 자체 조준 기능, 강렬한 타격감으로 솟아나는 아드레날린! 다가오는 적과 벌어질 일촉즉발의 격돌... 조준, 고정, 발사! 순식간에 결정되는 승부, 치열한 경쟁 속에서 끓어오르는 피의 열기를 느껴보세요!

하이테크 스타일의 다양한 무기: 이온 캐논, 화염방사기, 무빙 마인 런처...

열혈의 결투가 펼쳐지는 가운데, 유연한 전략과 첨단 무기를 활용해 다양한 국면에 맞서세요. 민첩한 이동으로 포격을 피하고, 화려한 기술로 개성적인 무기를 사용해 독특한 위력을 발휘하세요!

다양한 콘텐츠, 초대형 맵에서 자유롭게 질주하라!

2인 결투, 10인 경쟁, 100인 서바이벌... 다양한 대전 모드를 선택해 체험하세요. 거대한 경기장, 다채로운 맵 배경에서 주어지는 새로운 탈것들을 활용하고, 친구들과 함께 전용 비밀 거점을 개방하세요. 마음에 드는 모드와 경기장을 선택해 자유롭게 질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