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72810
출시일
2021년 3월 2일
개발
Team Samoyed
유통
Team Samoyed
언어
한국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1,000
세일: -
판매가: ₩ 11,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Teamfight Manager는 가상의 eSports 프로게임단 감독이 되어 팀을 관리하는 게임입니다.

효율적으로 팀을 성장시키고 최고의 전략을 찾아내어 월드 챔피언십 타이틀을 획득하세요!

· 밴픽 시스템

수십 종의 챔피언 중에서 가장 훌륭한 조합을 찾아내 보세요. 내 선수들이 잘 사용하는 챔피언과 상대 선수들이 잘 사용하는 챔피언, 그리고 조합 간의 상성까지 한 번에 고려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경기 진행

각 챔피언들은 1분 동안 데스매치 규칙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며 더 많은 처치를 기록한 팀이 승리합니다.

· 챔피언

챔피언은 고유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쿨타임마다 사용하는 기본 기술 1개와 한 세트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는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죠. 기본적인 능력 및 기술의 특성을 잘 판단하여 상황에 맞는 챔피언을 선택해야만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선수 관리

영입을 통해 더 좋은 선수를 찾거나 현재 보유한 선수를 육성해서 더욱 강한 팀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선수마다 공격/방어 능력치 및 챔피언 숙련도가 다르고, 어떤 선수는 특성을 통해 차별화되는 능력을 보유할 수도 있습니다. 팀의 자금과 선수의 능력을 잘 고려하여 효율적으로 선수를 관리해 보세요.

· 팀 성장

장비를 만들거나 시설을 개선하여 선수들에게 더 좋은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선수들이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뛰어난 성능의 장비와 훌륭한 환경을 조성해 주세요.

이제 감독이 될 준비가 끝난 것 같습니다. 월드 챔피언십 우승으로 향하는 여정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