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86900
출시일
2020년 11월 11일
개발
Bloober Team, Anshar Studios
유통
Bloober Team SA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1,000
세일: -
판매가: ₩ 31,0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CHECK OUT THE NEW GAMES FROM BLOOBER TEAM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93160/


옵저버 시스템 리덕스 - 디럭스 에디션


옵저버 시스템 리덕스 - 디럭스 에디션
디럭스 에디션 포함 콘텐츠:
옵저버: 시스템 리덕스(게임)
오리지널 사운드트랙(디지털) - Arkadiusz Reikowski가 작곡한 음악과 함께 어둡고도 억눌린 게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디 아트 오브 옵저버: 시스템 리덕스(디지털) - 2084년의 디스토피아 세상으로 이끌어줄 공식 앨범입니다.


게임 정보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084년. 미래는 상상보다 훨씬 어두운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먼저, 나노파지가 발생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강화하기로 선택한 사람을 수도 없이 죽인 디지털 전염병이었습니다.

그리고는 전쟁이 발발했습니다. 서부와 동부 가릴 것 없이 많은 이가 학살을 당하고, 세상은 엉망이 되었습니다. 권력을 쥘 자는 아무도 없던 때, 기업들이 힘을 가져가 자기들만의 비틀린 제국을 세웠습니다.

주인공은 기업이 탄압 수단으로 쓰는 도구입니다. 공포와 경멸의 대상으로서, 용의자가 지닌 마음의 가장 어두운 구석까지 해킹해 들어갑니다. 꿈속으로 잠입해 두려워하는 것을 드러내고, 조사에 필요한 무엇이든 빼내는 것이죠.

이것이 바로 옵저버입니다.

신경계 수사관이 되세요

이제 미래의 엘리트 조사관인 Daniel Lazarski를 플레이하게 됩니다. 후기 사이버펑크의 아이콘인 Rutger Hauer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죠. 옵저버로서 Daniel은 용의자의 마음으로 해킹해 들어가 실마리와 증거를 빼냅니다. 용의자의 감정, 생각, 기억 모두를 사용해 사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해야 할 겁니다.

사람들의 꿈을 먹어 치우세요

드림 이터라 알려진 장치를 사용해 이미 죽은 사람, 죽어가는 사람들의 마음까지 해킹해 들어가 최후의 순간을 되살리고 사람들의 공포와 억눌린 마음을 조사하세요. 비틀린 신경의 미로에 뛰어들어 신출귀몰한 살인범을 찾도록 도와줄 증거를 찾으세요. 하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깊이 들어갈수록 제정신을 잃을 위험도 커지니까요.

2084년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전쟁과 사이버 전염병으로 파괴된 세상으로 들어가세요. 이곳에서 생명의 가치는 없다시피 하며, 희망도 찾기 어렵습니다. 사람들 대부분이 끔찍한 존재에서 벗어나기 위해 무엇이든 하려고 드는 세계. 가상 현실, 마음을 바꿔버리는 약물, 신경 임플란트... 마음에 드는 독을 고르고 축복과도 같은 망각에 빠져드세요. 하지만 기억해야 합니다, 아무리 깊이 가더라도 옵저버의 눈을 피해 숨을 수는 없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베테랑 옵저버는 디스토피아 현실에 뛰어들어 새롭게 선보이는 추가 사건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신호”, “그녀의 무서운 대칭”, “피는 물보다 진하다” 사이드 시나리오는 게임 스토리에 깊이를 더해주며, 깊은 고찰을 하게 하며 곧 현실이 될지도 모를 미래 테마를 돌아보도록 해줍니다.

또한, 시스템 리덕스는 게임플레이를 확장합니다. 새로운 게임 메커니즘, 새롭게 찾아낼 비밀, 재설계된 스텔스, 추가된 신경계 심문, 삶의 질을 개선하도록 도울 수 있는 옵저버 커뮤니티.

처음 게임을 접하신 분들도 가장 스릴 넘치고 차세대에 맞게 탄생한 사이버펑크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4K 해상도, 업그레이드된 텍스처, 새로운 애니메이션, 모델링과 효과, 입이 딱 벌어질 정도로 변신한 레이 트레이싱과 HDR 라이팅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