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92390
출시일
2021년 1월 27일
개발
EIROS HENTAI GAMES
유통
NOFIT
언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페인어-중남미, 태국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아랍어, 폴란드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8,500
세일: -
판매가: ₩ 8,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 화킨구 드레스 로그 라이크 슈팅 액션 게임
"나찰 天聖 자란다라 '는 탄막 로그 라이크 바람 액션 게임입니다.
"생산처럼의 힘」에 의해 성행위에 Mp가 회복 절정 게이지를 최대로하면 Hp와 Mp가 전체 복구합니다.
참격 댔다을 취소하거나 무기에 따라 지형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입수하는 것으로, 주인공 피어스 등이 장착되거나 의상이 변화합니다.
던전에서 무기와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하고 거대한 살상 무기 기가 프레임과의 싸움을 유리하게 진행하자

◆ STORY
아스라 족의 황제이며, 신관이며, 최강의 전사 인 자란다라은 사랑하는 아내 부린다을 지키지 못한 벌로 '초자연적 인 존재 "은 성욕에 미치다 이형의 괴물이된다.
동시에 무차별 적으로 전 인류의 살육하는 수수께끼의 존재 "검은 살육"이 인더스 대륙 각지에 출현한다.
자란다라은 아내의 부린다 함께 수수께끼의 베다 족, 모휘니에 이끌려 살상 무기를 파괴하면서 "생산처럼 의식」을 각지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검은 살육 '을 봉쇄하기 힘든 여행을 떠납니다 .

◆ SYSTEM
공격 할 때마다 MP를 소비합니다. MP는 "생산처럼 충전 '이라는 성행위를함으로써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자코 적이나 보스 적이 공격 한 후에는 쿨 타임이 있기 때문에 그 때 공격 또는 복구를 선택하는 것이 승부의 열쇠가됩니다.
또한 파괴력에서 적의 사격을 쓸어 버릴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에는 무기 대시 성능 향상, Hp와 Mp를 파워 업시키는 아이템 등이 들어 있습니다.
또한, 적을 쓰러 뜨렸을 때 드롭하는 제뿌토마신를 수집하여 사용자 지정 메뉴 처음부터 레벨을 올리거나 MAP를 모두 개방하고, 액션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높은 난이도로 클리어가 어려운 경우 도움 기능으로 완전 무적 모드도 구현되어 있으므로 액션에 약한 때 이용하십시오.

* 주인공의 임신 모드는 라스트 보스를 쓰러 뜨린 후 해금됩니다.

* 대형 업데이트 후 추가 시나리오 추가 CG 새로운 보스 고난이도의 진정한 로그 라이크 던전이 구현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