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394940
출시일
2021년 2월 12일
개발
Highlendid
유통
Highlendid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2,500
세일: -
판매가: ₩ 12,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슬픔에 잠긴 채, 생을 다한 자들이 오는 곳인 ‘낙심’. 낙심의 주민인 ‘심’들은 공포스러웠던 기억을 뒤로 한 채 평화롭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하늘에서 거대한 검이 떨어지고, 검에 닿은 자들은 알 수 없는 세계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그곳에 들어갔던 일부는 살아돌아올 수 있었지만, 더 이상 이전과 같은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공통적으로 강한 힘을 손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삶의 의욕을 잃은 초점 없는 자가 되거나 악한 자가 되어 다른 이들을 공격했습니다. 이후 거대한 검 안의 세계는 ‘저주 받은 검의 세계’로 불리게 되었고, 모험심과 힘에 대한 열망이 강한 자들만이 그곳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이제 당신이 이곳에 떨어졌습니다. 당신은 모든 시련을 이겨내고 ‘검의 주인’이 되어 낙심을 다시 평화로운 곳으로 바꿔놓겠습니까? 아니면 힘에 취해 저주 받은 ‘악심’이 되겠습니까?




‘낙심: 전쟁의 희생자들’은 3인칭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무기
- 모든 무기에는 내구도가 있지만, 강화하여 공격력과 내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른 무기가 필요하다면, 적들의 무기를 빼앗을 수 있습니다.
능력치
- 강한 무기가 부숴졌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적을 처치할 때 마다 그들의 힘을 일부 흡수하여 더 강해졌을 겁니다.
스테이지
- ‘검의 세계’의 형태는 일정하지만 그 안에 적들은 매 번 다른 수, 다른 배치, 다른 장비로 등장합니다. 그들을 모두 물리치고 나아가면, 새로운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
- 모든 능력은 모험이 종료될 때 마다 초기화되며, 모험 중 힘을 다시 얻어 습득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 특별한 능력을 지닌 대장장이로부터 받은 갑옷은 적의 힘을 일부 흡수하고, 변화하여 강해집니다.
- ‘검의 세계’에서 모험 중인 망토 상점 주인의 자식들과 대화하여 다양한 망토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망토 상점의 주인은 보답으로 더 좋은 재질의 망토를 제공합니다. 망토로 적의 시야를 가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선사하세요.




다양한 무기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전투태세를 유지하세요. 게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 적들의 공격 패턴을 이해하고, 보다 효율적인 전투스타일을 익혀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쓰러지더라도 걱정 마세요. 당신의 동료 유스페이스가 당신을 위기에서 탈출시켜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