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05790
이름
출시일
2020년 12월 5일
개발
Bithell Games
유통
Good Shepherd Entertainment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John Wick Hex는 빠르게 진행되는 전략 액션 게임입니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영화 시리즈의 프로 히트맨인 존 윅처럼 생각하고 움직이세요. 영화 제작에 참여한 창작 팀들과의 적극 협력으로 만들어진 John Wick Hex는 비디오 게임으로 만들어낸, 전투 동작이 재현된 체스로서 시리즈의 특징인 총기 격투가 나오며 영화 속 세계를 더욱 확장시킵니다. 플레이어들은 빠르게 결정을 내리며 모든 행동과 공격을 선택해야 하며, 그 모두에 비용과 결과가 즉시 적용됩니다.


시간을 기반으로 한 전략 액션을 통해, John Wick Hex는 영화에 나오는 전술적 전투를 체험하며 전략과 액션 게임 장르의 경계를 넘나들 것입니다. 훌륭한 전투를 수행하며 메인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여 새로운 무기, 수트 옵션 및 장소를 잠금 해제하세요. 무기마다 사용하는 전술과 플레이 방식이 달라집니다. 탄약은 무한하지 않으며 현실적으로 시뮬레이션되어 있습니다. 재장전 시간을 맞추고 작업 중에 얻는 무기들을 최대한 이용하세요.


영화 이전에 일어난 사건을 다룬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하세요. 존은 자신의 타고난 권리를 찾고 싶어하는 새로운 적으로부터 윈스턴과 카론을 구하기 위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월드 클래스 성우이며 실제 영화에서 배역을 맡은 Ian McShane과 Lance Reddick의 목소리에 의해 이 스토리가 생명을 얻었습니다. 또한 전설적인 성우 Troy Baker가 이 게임의 제목과 동일한 악당인 '헥스' 역으로 합류했습니다. John Wick Hex는 독특한 느와르 아트 디자인으로 영화 시리즈의 스타일을 존중하며, 유명 작곡가 Austin Wintory의 오리지널 음악을 들려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