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21790
출시일
2021년 6월 22일
개발
Darjeeling
유통
Pixmain
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2,500
세일: -
판매가: ₩ 12,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Join our Discord


게임 정보

2020년도 indiePlay와 IndieCade에서 수상 후보로 이름을 올렸던 작품입니다. 2020년 IndieCade에서 영광스럽게도 시각 디자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Homo Machina(2018)와 Californium(2016) 프로듀서가 "미로 대탐정"으로 다시 한번 여러분을 추리에 세계로 초대합니다!



"미로 대탐정"은 여러분을 IC4DESIGN이 아름답게 설계한 게임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미로 대탐정" 속에서 여러분은 피에르가 되어, 미로석을 찾는 여정에 오르게 됩니다. 미로석을 찾는 과정 중에서, 여러분은 수많은 재밌는 인물들과 사물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인물과 사물을 통해, 종이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스토리라인

큰일 났어요! 박물관에 있던 신비한 돌을 괴도 X가 훔쳐 갔어요! 잃어버린 보석을 찾기 위해, 대탐정 피에르는 미로를 해결해야만 해요. 수많은 장애물들을 뛰어넘고, 위험들을 통과하세요, 낭비할 시간이 없어요!

게임 소개

"미로 대탐정"은 베스트셀러인 "미로 탐정 피에르"를 각색해서 만든 게임입니다. 이 게임 안에서 여러분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지도들을 통과하며 괴도 X를 찾아갑니다. 괴도 X를 찾는 길에서, 여러분은 길거리에 걸어가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고, 사이드 스토리에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디테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여러분은 지도에서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를 경험하세요!

게임 특징

  • IC4DESIGN의 베스트셀러 어린이 그림책 "미로 탐정 피에르"를 각색한 게임입니다. 정교한 동화같은 그림체는, 여러분을 생명력이 충만하고, 복잡한 세계로 인도합니다.
  • 100개가 넘는 컬렉션과 숨겨진 수수께끼, 분위기가 다른 지도, 교묘한 트릭들이 있습니다.
  • 500개 이상의 숨겨진 포인트들이 게임의 배경, 사물, 사람들에게 생명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 오리지널 사운드로, 여러분을 동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종잡을 수 없는 스토리와 흥미진진한 미스터리들을 풀며 용의자를 쫓아 보석을 찾아나가는 전 과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한국어, 중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등의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Darjeeling 소개

Darjeeling은 프랑스에 위치한 멀티미디어 스튜디오입니다. 마크 루스티그만(Marc Lustigman)과 노암 루바(Noam Roubah)가 2009년에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주로 다큐멘터리 제작, 애니메이션과 게임 영상을 다뤘습니다. Darjeeling 스튜디오는 2016년에 만든 Californium 게임이 큰 성공을 거뒀으며, 또한 2018년에 Homo Machina가 Game Connection America에서 베스트 모바일 게임상과 Ping 상을 수상했습니다.

IC4DESIGN 스튜디오 소개("미로 탐정 피에르" 그림책의 창작자)

"미로 탐정 피에르" 시리즈의 창작자인 IC4DESIGN은 일본 히로시마에 위치한 일러스트 예술 스튜디오입니다. 1998년 3월 Hirofumi Kamigaki가 설립하였습니다. 독특한 그림체를 통해, 이리저리 복잡하게 얽힌 세계와 장면들을 다양한 시각적 효과로 연결한 그들의 작품이 2017년도 칸 라이언즈에서 동상을, 2017년도 D&AD에서 동상 등의 중요한 상들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