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29740
출시일
2020년 10월 6일
개발
Nodding Heads Games
유통
Super.com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dd full game to your wishlis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730390/Raji_An_Ancient_Epic/


게임 정보

Raji: An Ancient Epic의 오프닝 챕터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야기는 마신과 신들 사이에 새로 발발한 전쟁과 함께 시작됩니다. 지난 대전쟁에서의 굴욕적인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마신들은 신들에게 도전하고 인간의 땅을 침범하여 인류의 완전한 절멸을 고하며 위협하고 있습니다.
최초의 대전쟁이 끝난 후, 인간들은 평화를 즐기며 해이해져 신비로운 힘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두 잊었습니다. 이윽고 마신들이 인간의 안이함에 도전장을 내밀었고, 결국 속수무책으로 도시와 요새들은 무너지고 인간들의 운명은 마신들이 자비를 베푸느냐에 달리게 되었습니다.
혼란의 와중에, 한 어린 소녀의 모습을 한 영웅이 나타났으니, 그 이름은 라지, 인류의 유일한 수호자로 신들의 선택을 받은 자입니다. 라지는 인류를 구하라는 과업을 수행하면서, 알 수 없는 이유로 마신들에게 잡혀간 자신의 남동생 또한 구해내야 합니다.

한 남매의 이야기

남매의 이야기를 경험해보세요. 라지와 골루는 마신 무리에 의해 생이별을 하고 신마대전의 한가운데에 놓였습니다. 라지는 동생을 찾고 이 극악무도한 전쟁에 종지부를 찍으라는 임무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라지가 대마신왕 마하발라수라가 고안한 무력과 술수를 무너뜨려야만 가능합니다.

황홀한 아트워크

마하바라타 및 라마야나와 같은 인도 설화와 라자스탄의 중세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Raji: An Ancient Epic에서는 신선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 어드벤처 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파하리 회화 스타일과 핸드 페인팅 텍스처로 구석구석 그려낸 게임 환경을 3D로 렌더링하여 Raji: An Ancient Epic에 보통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황홀하고 독특한 비주얼 퀄리티를 선사합니다.

전략적 전투

라지에게 신들이 내린 다양한 무기와 힘을 마음껏 휘둘러보세요. 마신의 무리는 능란하게 각기 다른 모든 환경에 적응하기 때문에, 모든 무기와 힘을 장악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전투에서는 트리슐로 완벽한 승리를 거둘 수 있지만, 다른 전투에서는 강력한 샤랑가 활이 필요해질 수 있습니다.

고대 인도를 배경으로 한 세계

사상 최초로 고대 인도에 힌두 및 발리 설화를 녹여낸 게임 세트를 경험해보세요. 구석구석 탐험하라 손짓하는 고대 인도에 푹 빠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매혹적인 구전 설화부터 흉포한 마신과 우두머리와 벌이는 전투, 고대 퍼즐, 웅장한 요새와 궁전의 모습, 신성한 전쟁의 한복판에 놓인 남매의 이야기까지 빼곡히 가득 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