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42650
출시일
2020년 10월 30일
개발
SONNORI Corp
유통
PQube Limited
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한국을 대표하는 컬트 클래식 호러 게임의 귀환 - 화이트데이 VR: 담력 시험에서 플레이어들은 한밤의 연두 고등학교로 돌아와 등골이 서늘해지는 담력 시험에 도전해야 합니다.

담력 시험 - 오컬트 동아리에 가입하려는 학생들은 반드시 담력 시험을 치러야 합니다. 오컬트 동아리 선배인 김다희에게 담력 시험이 하루 앞당겨졌다고 들었지만, 어쩐지 미심쩍습니다.

1학년 1반 교실 입장 - 과거에 발생한 알 수 없는 사고로 1학년 1반 교실은 폐쇄되었고 현재 창고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산한 어둠 속으로 들어가 VR 컨트롤러로 낡은 가구들 사이에 숨겨진 15개의 물건을 찾으세요.

시간 제한이 있는 담력 시험 - 도전자들은 5분 안에 모든 물건을 찾아야 합니다. 하지만 어둠 속에는 낡은 가구와 잡동사니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 가지 엔딩 - 담력 시험에는 두 개의 결과만이 있습니다. 바로 성공과 실패입니다. 당신은 과연 어떤 엔딩을 맞게 될까요?

Unreal 엔진으로 만든 등골 서늘한 그래픽 - 고품질 VR을 통해 무시무시한 한밤의 고등학교를 체험하세요.

몰입형 3D 사운드 효과 - 모든 발걸음 소리, 삐걱임, 그리고 정체모를 소리를 생생한 3D 사운드로 들어보세요.

2인 듀얼 플레이 모드 - VR 헤드셋과 태블릿을 함께 사용하여 두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 명이 헤드셋을 장착하고 교실을 탐험하는 동안, 다른 한 명은 교실에 숨겨진 공포 장치들을 조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