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54010
출시일
2020년 11월 25일
개발
Parange Project
유통
Parange Project
언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500
세일: -
판매가: ₩ 14,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루시의 일기는 RPG Maker로 제작된 탄막 액션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탄막게임처럼 적의 탄막을 단순히 피하는 게 아니라, 일부러 적의 탄막을 향해 회피기를 사용해서 특수능력을 발동하거나 패링으로 탄막을 반사해 적에게 피해를 주세요.
정확한 타이밍에 적의 탄막을 회피하면 마나와 스테미나가 회복되고, 무기나 어빌리티에 따라 강력한 특수효과가 주어집니다.
즉, 적의 탄막을 전략적으로 이용할수록 전투상황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로그라이크 모드에서 루시는 3종류의 무기와 4가지 스킬을 고를 수 있고, 다양한 특수효과를 가진 어빌리티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고르세요. 원거리에서 높은 유틸리티를 가진 활이나 빠른 근접콤보 능력을 가진 검, 혹은 마법공격에 특화된 지팡이가 좋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스킬은 쓸 곳이 있습니다. 스킬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조합해 나에게 맞는 플레이스타일을 만드세요.

게임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은 대부분 개발자가 직접 맞춤설계하여 작곡한 음악입니다.
귀여운 도트디자인과 감성적인 배경음악을 감상해보세요!
물론 그와 반대로 사악한 패턴의 보스들을 만나도 감상할 수만 있다면..

게임의 특징

- 로그라이트
: 매번 게임을 플레이 할 때마다 수백가지의 특수능력과 무기, 장비, 심지어 사용할 수 있는 스킬도 랜덤으로 획득하며, 보스를 포함한 수많은 적들과 맵이 앤덤으로 생성됩니다.
즉, 매 판마다 새로운 조합과 전략이 필요할 것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나에게 필요한 것들을 우선적으로 챙기세요. 운이 좋다면 초반부터 강력한 무기를 얻고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금방 죽겠지만, 아쉬워하지 마세요. 죽을수록 경험도, 루시의 능력도 점점 올라갈 테니까요!

- 어려운 난이도
: 루시의일기는 기본적으로 어려운 난이도로 설계되었습니다. 처음엔 금방 죽겠지만, 점점 강력해지는 자신과 루시를 볼 수 있을거에요.

- 무기마다 개성있는 플레이스타일
: 무기는 각각 저마다의 특수능력이 있습니다. 가끔 인챈트에 따라 성능이 완전히 변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들과 스킬을 조합해 나만의 플레이스타일을 만들어보세요!

- 스킬조합
: 매번 스킬을 랜덤으로 획득하지만, 전략적으로 선택해 파밍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스킬들을 효과적으로 조합해보세요.

- 개발자가 직접 작곡한 배경음악
게임의 컨셉에 맞는 배경음악을 직접 제작하여 게임의 몰입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루시가 연주하는 다양한 피아노배경음을 감상해보세요.

- 귀여운 도트 캐릭터 모션
: 부드럽게 움직이는 루시의 도트모션을 감상하세요!

- 숨겨진 스토리
: 도전을 포기하지 마세요! 로그라이크 모드를 진행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루시의 과거와 등장인물간의 스토리가 조금씩 밝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