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69280
출시일
2021년 1월 22일
개발
Voolgi
유통
HypeTrain Digita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터키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DD FULL GAME TO YOUR WISHLIS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93180


게임 정보



자신만의 미술 스튜디오가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SuchArt: Creative Space에서 어떻게 할지 알아보세요!

원하는 대로 상상하고 어디에든 그림을 그리세요. 의뢰를 완수하고 그림과 가구로 스튜디오를 꾸미세요. 도구를 사서 실험해 보세요. 방 3개와 함께 무한한 시간이 주어집니다. 이 시간과 공간을 어떻게 다룰지 한 번 결정해 보세요!

  • 현실적인 그림 그리기

    SuchArt 안에서 그림을 그리는 건 현실과 똑같습니다. 단점이 없다는 점만 빼고요. 의도했던 대로 색상을 섞을 수 있으니, 꿈꿔왔던 작품을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물감의 질감, 그리고 조금씩 다른 기법으로 그릴 수 있는 도구들도 있습니다. 도구의 양도 다양합니다. 명작을 만들기 위해 브러쉬, 팔레트 나이프, 스텐실에서 화염 방사기까지 써 보세요.
  • 작품 판매

    시장에 그림을 판매하고, 고객들의 주문을 만족시키며 보상을, 아니면 선물까지 받아보세요!
  • 다양한 물품 구매

    최신 상점에서 힘들게 번 돈을 사용하세요. 다양한 그림용 도구, 가구 및 장식품을 살 수 있습니다.
  • 스튜디오 꾸미기

    벽과 바닥을 색칠하고, 가구와 장식품을 어디든 놓아보세요. 자신만의 공간을 완전히 새로운 공간으로 꾸며보세요. 마음 편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