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75460
이름
출시일
2020년 12월 3일
개발
Sinkhole Studio
유통
Sinkhole Studio
언어
영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
판매가: ₩ 2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얼리 엑세스 개발일정


게임 정보



3분 영웅은 타워 디펜스, 덱 빌딩, 그리고 로그라이크 장르를 결합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필드에 유닛들을 배치하고, 상황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여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집을 3분동안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특징



캐릭터

10개의 캐릭터 : 각 캐릭터는 고유한 챔피언과 카드들을 갖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 스타일 역시 달라집니다.
영웅과 친구를 다양하게 조합해보세요. 같은 챔피언 카드 세 장을 모으면 챔피언이 승급하기도 합니다!

카드

150여종의 카드 : 매 라운드가 끝나면 카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덱에 추가해서 덱을 완성해보세요.

라운드

6개의 라운드 : 매 3라운드는 2종류의 적 그룹과 하나의 우두머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라운드는 3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이 게임의 이름이 ‘3분영웅’인 이유죠!

유물

50여개의 유물 : 강력한 유물을 발견하고 덱에 있는 카드들과의 상호작용을 느껴보세요.

영웅 강화

포인트를 획득하고 영웅 강화 : 상점에서 영웅을 강화해보세요.

‘Early Access’ 동안의 업데이트 계획

  • 새로운 캐릭터 :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20여 개의 캐릭터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라운드, 새로운 적들: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약 10개의 개별적인 라운드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하드모드 : 단계가 올라갈수록 패널티가 추가됩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전 단계 에서 게임을 모두 클리어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