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483570
출시일
2020년 12월 30일
개발
FIVE-BN GAMES
유통
FIVE-BN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체코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7,500
세일: -
판매가: ₩ 7,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뭐가 더 중요한가요: 세계의 운명인가요 당신 가족들의 운명인가요?

"잃어버린 땅: 구원"은 숨겨진 물체 찾기 장르의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다양한 미니게임과 퍼즐, 매력있는 캐릭터들과 다양한 주문이 있습니다.

수잔은 주문을 계속 유지하려고 잃어버린 땅에서 부주의하게 자신의 시간을 썼습니다. 위험한 유물이 지구에서 발견되었고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하지만 두 세계의 시간 차이 때문에 수잔이 예상한 것 보다 시간을 더 흘러버렸습니다. 불행하게도 눈에 띄지 않게 일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아들 짐은 엄마의 갑작스러운 행방불명에 매우 화가나 잇었습니다. 수잔은 세계의 질서를 바로 잡기 위해 문제를 빨리 해결하고 싶었지만 그녀의 계획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짐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모험에 가담하게 되었습니다. 짐은 엄마를 용서하고 진짜 모습을 받아 들일까요? 수잔은 세계를 구하는 것 보다 가족들을 먼저 생각할까요? 이런 재난 속에서 엄마와 아들의 관계는 회복될 수 있을까요? 잃어버린 땅을 체험할 시간입니다! 숨겨진 장소를 찾고 고대 지식으로 가득찬 매뉴얼을 모으세요. 마법 사원의 미스테리를 풀고 복수심으로 가득찬 고대 신들을 이기기 위해 마법 사원의 미스테리를 풀어보세요.

비밀 사원의 미스테리를 풀고 고대 신들의 마법 공예품을 찾아보세요.
당신의 능력으로 악당들을 물리치세요!
충직한 친구들과 함께 위험한 모험의 세계를 여행하세요!
복수심으로 가득찬 신들이 해방되었습니다! 그들은 다시 힘을 얻기 전에 막으세요!
엿보는 눈들로부터 숨겨진 장소를 찾고 비밀을 밝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