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02260
출시일
2021년 1월 16일
개발
Bedtime Digital Games
유통
Bedtime Digital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Wishlist the full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085220/Figment_Creed_Valley/


게임 정보

참고: 약 20분 분량으로 구성된 본 맛보기 버전에서는 Figment 2: Creed Valley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암흑의 공포 "흑돼지"와의 신나는 전투에 도전한 다음, 확신의 길로 가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도전에 맞서세요. 컨트롤러 사용을 권장합니다.



Figment 2: Creed Valley는 인간의 마음을 무대로 펼쳐지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한때는 평화로웠던 세상 "마인드"를 몽마들이 점령하여 혼돈의 소용돌이에 빠뜨렸습니다. 용사 더스티와 함께 갖가지 퍼즐을 풀고 보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하고 독특한 환경을 헤쳐나가세요. 또한, 자신을 옥죄는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세요.

몽마들이 망가뜨린 도덕적 잣대 때문에 마인드는 제 기능을 다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더스티는 언제나 낙천적인 친구 파이퍼와 함께 마인드의 이상이 형성된 신념의 계곡으로 가서 평온을 되찾아야 합니다. 리드미컬한 전투와 알쏭달쏭한 퍼즐이 기다리는 모험 속으로 뛰어드세요.




몽마들은 저마다 세상에 나타난 이유를 드러내는 주제곡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이 도발하면 좌우로 흔들며 잘 피하세요.






시시각각 변화하는 세상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그 리듬에 적응하세요.






마인드의 두 가지 기본 상태인 "열린 마음"과 "닫힌 마음"을 잘 살펴보세요. 두 상태를 오가며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사운드트랙과 잘 맞게 구성된 알쏭달쏭 퍼즐 및 전투를 통해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강하다는 것을 증명하세요.




Figment 2: Creed Valley는 인간이라면 누구든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끌어내는 작품입니다. 기쁨과 슬픔,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모든 감정을 느껴보세요. 리드미컬하고 초현실적인 세상을 잠식한 어둠이 가져오는 압박감과 불안감, 공포에 정면으로 맞서세요. 용기 있게 검을 들고 사라진 빛을 되찾는 대장정에 오르세요.

Figment 2: Creed Valley는 Figment의 스탠드얼론 시퀄입니다. 전작은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93540/Fig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