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04630
출시일
2021년 2월 19일
개발
YZPocket
유통
YZPocket
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VR 우주정거장 체험 컨텐츠
※해당 컨텐츠는 "VR" 전용 게임 입니다.
※해당 컨텐츠는 다음 중 1개의 VR 장비를 반드시 장착해야 합니다. Oculus Rift, Oculus Quest 2, Vive Cosmos, Vive Cosmos Elite.

시놉시스 : 찾고, 해결하고, 탈출.
가까운 미래, 당신은 우주정거장에 있습니다. 어느날 알수없는 바이러스가 우주정거장에 치명적인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바이러스는 당신의 우주정거장을 순식간에 파괴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상황을 해결하고 탈출할 방법을 찾아내야 합니다.


게임 특징 :

타임 트라이얼 어드밴쳐
우리는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들을 제한 시간내에 해결해야 합니다. 당신 주변의 탈출 할 수 있는 단서를 찾으세요. 파란색 표식이 당신의 목표를 안내 할 것입니다. 또한 왼쪽 손목에 위치한 네비게이션 가이드를 통해 미션을 확인하고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무중력 환경
기본적으로 우주정거장은 무중력 상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따라서, 처음 플레이 할 때 움직이는 방법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사물들을 "Grab"버튼을 통해 쥐어보세요. 이후 당기거나 놓는 상호작용을 통해 당신은 우주인처럼 무중력 환경에서 활강 할 수 있습니다. "X", "A"버튼을 통해서 손목 부스터를 사용 할 수 있어 당신의 움직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비상 사태
우주정거장은 엔진실, 상황실, 탈출실, 연구실, 연구실, 항해실과 같이 다양한 방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각 방을 파괴하면서 비상 사태를 발생시킵니다. 화재상황, 가스누출, 시스템 마비, 산소부족 등의 상황이 발생하므로 도구와 힌트를 통해 상황을 해결해 보세요.

다양한 퍼즐
어드밴쳐를 진행하면서 다양한 퍼즐을 마주하게 됩니다. 퍼즐은 비상 상황을 해결 할 수 있는 하나의 단서가 되기도 합니다. 레이저를 연결하거나 특별한 모양을 만드는 등의 퍼즐을 즐길 수 있습니다. 퍼즐 사물과 컨트롤러로 상호작용하여 어떠한 방식으로 움직이는지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의 "Grab", "Trigger" 버튼을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