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07410
출시일
2021년 2월
개발
Peaksel
유통
Peakse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소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들만 모아 35개의 컬러링 시트가 포함된 17 개의 카테고리를 엄선하여 컬러링 북을 만들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테고리가 있는 다양한 컬러링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 아름다운 나비, 용 등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제입니다. 아이들을 위한 이 컬러링 북은 이 모든 주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게 색칠 할 수 있도록 아이들에게 색칠하기를 선물하세요.

어린이 색칠 공부 – 무료 컬러링 - 풍모:

- 배경 음악 켜기/끄기
- 다양한 컬러 팔레트
- 나의 팔레트 – 자신만의 색상 팔레트 만들기
- 다양한 음영과 컬러 뉘앙스
- 각각 최대 35 개의 시트가 포함된 17 개 이상의 컬러링 북
- PDF, PNG 또는 JPG 형식으로 자신의 작품 다운로드
- 나의 작품: 자신만의 갤러리에 나의 작품을 저장
- 디테일한 컬러링을 위한 줌인 기능

어린이 색칠 공부 – 무료 컬러링 앱은 특별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저희는 모든 아이들이 배우고, 창조하고, 세계를 탐험하며 좋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이 힘든 현실로부터 잠시 탈출 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발휘하고, 아름다운 색깔들을 가지고 놀 수 있기를 바랬습니다. 이 어린이 색칠 공부 – 무료 컬러링 앱의 유일한 목적은 아이들을 위한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색깔을 즐기세요!

컬러링의 장점

컬러링이 두뇌 발달, 창의력, 생산성 향상, 학습에 큰 도움을 준다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습니다. 색칠하기는 아이들의 삶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색칠을 하며 아이들은 운동 능력을 키우고, 창의력을 향상시키며, 색감 인지능력과 집중력을 키웁니다. 또한, 고대 시대부터 컬러링의 치료 효과가 매우 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모님들, 아이들이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색깔의 중요성과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주세요. 재미있게 즐기도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