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36150
출시일
2021년 2월 21일
개발
Aiitone Co.,Ltd
유통
Aiitone Co.,Ltd
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9,900
세일: -
판매가: ₩ 9,9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VR New York Story는 비영어권 사용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영어 학습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더이상 더 이상 해외 유학에 시간과 돈을 들이지 마세요!

영어 말하기 교육을 위한 종합 솔루션으로, 240 개의 핵심 문장과 720 개의 핵심 문장을 포함한 3,800 개의 문장과 사용자의 영어 능력을 평가할 수있는 음성인식 기술을 제공합니다. 첫번째 시리즈는 60개 강의로 이루어져 있고, 순차적으로 나머지 240 강의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정교하게 고안된 VR 게임을 통해 뉴욕의 곳곳을 방문하고 손과 컨트롤러만으로 뉴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속에서 immigration center at the airport, J.F.K International Airport, East Harlem, Upper West Side 116th Street, Battery Park, T.L. Manhattan Bank 등 게임 속에서 구현된 모든 장소를 돌아다니며, 원하는 장소와 표현을 직접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캐릭터와의 상호 작용을 바탕으로 주인공 위주의 개연성 높은 스토리 라인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게임 속에서 만나는 캐릭터와 영어로 대화하고, 친밀감을 쌓을 수 있습니다. 주요 에피소드는 여행, 친구 및 가족과의 일상, 직장생활, 연애, 그 외 고난이도 의사표현을 할 수 있는 상황에서 일어납니다.

Key Features
■ 음성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32 개의 서로 다른 3D 캐릭터와 영어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구현하는 50 개 장소에서 현장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 각 단원을 통과 할 때마다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평가 시스템이 있습니다.
■ 4 단계 : 인트로 애니메이션, 연습, 챌린지 게임 및 결과
■ 상황별 캐릭터의 감정을 Emotion meter 를 통해 보여주어 생동감 있는 대화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Objectives
■ VR 환경이지만 사실적으로 구현된 환경으로 뉴욕에 온 것 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든 건물과 거리는 실제 환경을 기반으로합니다.
■ 우리가 제공하는 주어진 상황을 듣고 이해합니다.
■ 음성인식기술을 통해 등급을 받고, 정확한 발음, 억양, 문법, 유창함을 익힙니다.
■ 매일, 비즈니스 및 TOEFL / TOEIC / OPIc 시험 상황에서 영어실력을 검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