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36610
이름
출시일
2021년 4월 1일
개발
OpenTTD
유통
OpenTTD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불가리아어,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루마니아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우크라이나어, 베트남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penTTD는 승객과 화물을 도로, 철도, 해상, 항공으로 운송하여 돈을 버는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1995년에 Chris Sawyer가 제작한 비디오 게임 Transport Tycoon Deluxe의 오픈 소스 리메이크이자 확장판입니다.

건설

도로, 철도, 항만, 공항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4096x4096 크기까지 지원되는 맵에서 산업시설과 도시를 연결해보세요. 네 종류의 기후에서 빽빽한 도시 거리를 탐색하고, 바다와 강을 건너고, 높은 산을 정복하세요.

수송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산업시설을 연계하고 완제품을 도시로 수송하세요. 설정에서 화물 분배를 사용해서, 여러 운송 수단을 통해 서로 연결되어 있는 네트워크 안에서 수백 대의 차량을 만들어 필요에 따라 화물을 수송하세요.

업그레이드

도시가 성장하면서 기술이 발전되고, 새로운 운송 수단이 발명되고, 산업시설이 나타나거나 생산량이 바뀌거나 사라집니다. 역을 확장해서 수요에 따른 네트워크 수용량을 구축해서 수요를 충족하고 지연을 방지해보세요.

확장

실제 세계의 차량, 새로운 산업시설 세트, 사용자 시나리오 등 게임 내 콘텐츠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이 제작한 모드를 통해 OpenTTD를 내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무료 및 오픈 소스

OpenTTD는 GNU General Public License 버전 2에 따라 사용이 허가된 무료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OpenTTD는 현재 개발 중인 게임입니다. OpenTTD는 어떠한 이름의 약어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