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52040
이름
출시일
2021년 5월 18일
개발
Peaksel
유통
Peaksel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그리스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베트남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Dominant Mind는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림 버전의 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논리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 게임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사람들은 항상 마인드 게임으로 자신의 두뇌에 도전하고 두뇌 트레이닝 게임으로 두뇌 연습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의 두뇌는 다른 신체 부위와 마찬가지로 근육으로 되어 있습니다. 두뇌도 근육 발달을 위해 운동을 해야 합니다.

코드를 깨기 위해 두 개의 플레이 모드로 플레이하세요:
- 4 개의 핀을 이용한 쉬운 모드
- 5 개의 핀을 이용한 고난이도 모드
로직 Dominant Mind 게임 규칙은 종이와 펜으로 플레이 하였던 Bulls 와 Cows라는 마인드 게임과 매우 유사합니다. 두뇌 훈련을 할 준비가 되었나요?
 
*** 게임 규칙 ***
Dominant Mind는 가려진 4 개의 핀을 맞추는 코드 추측 게임입니다. 목표는 코드를 추측하는 것입니다. 방패 아래에는, 코드 브레이커가 숨겨진 핀의 색상을 추측할 수 있는 8 개의 가로 줄이 있습니다. 각 가로행의 오른쪽에는 코드를 추측할 때마다 소프트웨어가 코드 브레이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못을 표시하는 구멍이 있습니다.
 
⚫ 검정색 못은 맞는 위치와 올바른 색상임을 의미합니다
⚪ 흰색 못은 잘못된 위치와 올바른 색상임을 의미합니다
🔴 못이 없다면 잘못된 색상과 잘못된 위치임을 의미합니다
❓ 2 개의 플레이 모드 – 4 개의 핀은 쉬운 모드이며 5 개의 핀은 어려운 모드입니다

코드 브레이커는 올바르게 추측한 색상에 대해서만 1 개의 못 피드백을 받습니다. 쉴드 뒤에 동일한 색상의 2 개의 핀이 숨겨져 있고, 플레이어가 3 개의 동일한 색상의 핀을 추측한다면, 플레이어는 올바른 색상을 포함하여 2 개의 못 피드백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백이 제공되면, 코드 브레이커는 피드백과 논리적 사고를 이용하여 코드를 맞추기 위해 색상/위치를 새롭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코드 추측을 위한 기회는 단 8 번입니다. 색상을 맞추면 포인트를 얻게 되고, 코드를 맞추면 추가 보너스 포인트를 받습니다. 또한, 이 논리 게임에서 일찍 코드를 추측하면 추가 포인트를 받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