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52250
출시일
2021년 3월
개발
Sparky Studios
유통
Sparky Studios, Sejong Univ. Pandora Cube
언어
한국어, 영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21세기 현대 사회에 괴도가 나타난다면...?



세 장의 카드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누아르 잠입 액션 게임입니다.

주인공을 막기 위해 숨통을 조이며 쫓아오는 직원들을 마술로 멋지게 따돌리고, 맵에 놓여진 컴퓨터들을 해킹하여 회사의 층을 오르세요.
얼핏 보기엔 무모해 보이지만, 주인공의 마술 실력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물론 그가 이 회사를 방문하게 된 이유도, 우리의 예상을 아득히 넘어서겠지요.


독특하고 스타일리쉬한 게임 플레이
복수를 눈 앞에 둔 주인공은 무고한 사람들을 해칠 생각이 없기에, 같은 층의 직원들을 결코 제거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 그들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고, 마술로 무력화하여 더 큰 목표를 온전히 달성하세요.




만화 같은 그래픽, 영화 같은 사운드트랙
주인공이 회사를 방문하는 데에는 꽤나 기구한 사연이 있습니다. 반짝이는 달빛 아래, 자신을 인터뷰하러 온 기자와 이야기하며 사건의 전말을 파헤쳐보세요. 당신의 감정을 건드리는 컷신과 음악이, 스토리에 더더욱 몰입하게 만듭니다.




다소 충격적인 전개와 연출
영화 속 주인공들은 힘든 고난과 역경을 딛고 영웅이 되곤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 정도 힘든 일로는 영웅이 되기엔 부족하겠지요. 보험 회사 A는 주인공의 인생을 말 그대로 송두리째 망쳐 놓았고, 이제 그는 고스란히 되돌려주려 합니다. 주인공을 도와 그를 나락으로 빠트렸던 핵심 인물들에게 복수하고, 그가 나아갈 길을 밝혀주세요. 그 과정은 매우 어둡고 지독할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