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57060
출시일
2021년 3월 1일
개발
BUSAN SANAI GAMES
유통
Super.com
언어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판매가: 무료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ADD FULL GAME TO YOUR WISHLIST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94340/Wonhon_A_Vengeful_Spirit/


게임 정보

Wonhon: Prologue / 원혼: 프롤로그는 20세기 초 한반도를 배경으로 한 하드코어 전술 스텔스 액션 스릴러 게임 본편의 프리퀄 챕터입니다.

저승에서 되돌아온 후 가진 무기는 오직 하나, 살아있는 존재에게서 생명력을 빼앗고, 귀신이 되어 산 자에게 빙의하는 것입니다. 아무런 보호 능력도 없고, 총탄 한 발에 죽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눈에 띄지 않게 움직이고 모든 움직임을 계획 하에 실행해야 합니다. 게임은 매우 복잡성이 높고, 붙잡히게 되면 단 한 발의 총탄에 사망하게 되기 때문에, 모든 행동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주요 기능



  • 여러분은 원수를 암살하기 위해 복수심에 불타는 귀신으로 변하는 소녀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 수적으로 열세에 몰리면 단 한 발의 총탄에도 사망할 수 있습니다. 기지를 발휘하여 까다로운 상황을 극복하세요.
  • 모습을 숨기느냐 직접 행동에 나서 폭력을 사용하느냐 사이에서 균형을 잡으며 자신만의 고유한 임무 완수 방법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