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62930
이름
출시일
2021년 7월 16일
개발
Seventh rank
유통
PQube Limited, room6
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500
세일: -
판매가: ₩ 14,5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갑작스러운 재난은 지구를 멸망의 위기로 밀어넣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인 교수는 오랜 세월 동안 지하 연구실에서 생명을 재창조하기 위한 연구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그에게 필요한 에너지는 외부에서 가져와야 하고, 교수는 밖으로 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교수는 자신을 도와줄 안드로이드를 만들었죠. 바로 당신입니다. 인류 문명이 사라진 이 세상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것은 식물뿐입니다. 잔혹하지만 아름다운 세상이죠. 교수와 안드로이드는 행성의 동물을 되살리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놀랍도록 아름다운 픽셀 아트 스타일의 세계


황무지에서 아름다운 자연이 꽃피도록, 생명을 되살리는 임무를 받은 안드로이드가 되어 감성적인 여행을 떠나보세요. 숨막히는 아름다운 그래픽을 감상하세요. 활기찬 수평선에서 환하게 떠오르는 태양, 밤하늘을 고요하게 흐르는 구름, 물에 비친 자신의 그림자를 지켜보세요.



연료 생성을 위한 자원 수집


스타플레임에서 자연 에너지를 수집하고, 살아있는 생물에서 DNA를 채집하세요. 이들의 유전자 패턴을 알아낸 뒤 새로운 생명체를 만드세요. 새로운 종족을 되살리고 죽은 생태계를 다채롭게 칠하세요. 모든 생명체는 죽기 마련입니다. 생명을 창조하는 행위와 그에 따르는 부담감을 직접 체험해보세요.



모든 것의 창조


지난한 시도와 실수를 반복하며 60종 이상의 생명체를 발견하고 만들어내세요. 아메바에서 시작하여 화려하고 아름다운 색을 가진 고래와 가오리도 만들어보세요. 어쩌면 그것 외에도 다른 생명체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독특한 색채와 생태계를 가진 세계를 여행하세요. 늪지대, 숲, 모래사막, 유적에서 고유의 생명체와 아름다운 사운드트랙을 즐기세요.



챕터 0


메인 스토리를 완료하면 새로운 아트와 음악이 있는 '챕터 0'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태어나기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교수의 과거는 어떠했는지, 그리고 게임 스토리와 세상이 왜 거의 멸망 직전의 상태가 되었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건을 직접 확인하세요.
또한 보너스로 포함되어 있는 피아노 5중주 메인 사운드트랙 리마스터가 새로운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