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76910
이름
출시일
2021년 3월 31일
개발
T3Entertainment
유통
HanbitSoft
언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할로윈 대전투 직후
악마들의 침공에 의해 런던은 하늘과 땅은 검게 맞붙었고, 수목은 사라지고, 건물들은 처참히 붕괴되고, 강은 말라 바닥을 드러내게 되었다.
생존자들은 템플러 맥신의 지휘 아래 생존 방법을 모색하기 위한 공동체 생활을 시작한다.
몇 년이 흐른 후 악마들의 눈을 피해 시작한 공동체 생활은 부족한 자원으로 인해 점점 한계에 다다르기 시작했다. 악마들에 대한 반격을 꿈꾸며, 많은 대공포를 만들어 놓았지만, 구원군들의 최우선 적은 악마가 아닌 인류의 생존이 되었다.
고심 끝에 구원군 지도부는 런던 지하방공호에 전쟁을 대비해 저장해 두었던 식량과 물을 템플러베이스로 공수하는 ‘CLAPHAM 작전’을 실행하기에 이른다.
런던 지하방공호는 템플러베이스와 멀리 떨어진 북서쪽과 서남쪽에 위치에 있기에 작전 수행 중 악마에게 발각 될 위험이 매우 높다.

그러나, 이제 더 이상 물러 설 곳이 없다.
인류의 생존을 위해, 자신의 목숨을 걸고, 누군가는 대피소 밖으로 나가야 한다.



헬게이트VR 은 헬게이트:런던 IP를 기반으로 제작 된 VR 슈팅 게임으로 정교하게 구현 된 가상세계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 헬게이트:런던에서 느낄 수 있었던 포스트 아포칼립스적인 분위기를 정교하게 구현 된 가상세계에서 보다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열차, 헬리콥터에 탑승하여 악마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위험한 낭떠러지 길과, 다이나믹한 워터슬라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거대 보스와의 실감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악마와의 전쟁에서 인류의 생존을 위해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이야기가 가득 찬 헬게이트VR 세계 속에서 무한한 액션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