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583230
이름
출시일
2022년 12월 13일
개발
Squanch Games, Inc.
유통
Squanch Games, In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유저 한국어화

(258) https://mega.nz/folder/BZEWUbbS#K8FHikkZv8K3sEwiU_HHQA

번역기를 이용한 한글화, DLC 까지 기계번역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1,000
세일: -
판매가: ₩ 61,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Rick & Morty와 Solar Opposite의 공동창작자가 제작한 High On Life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고등학교를 갓 졸업하고 직업도 야망도 없는 여러분은 되는 일이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어느 날, 인류를 노리는 외계 조직이 지구를 침공하기 전까지는 말이죠. 이제는 카리스마 넘치는 말하는 총들과 함께 시대의 부름을 받아 우주에서 제일가는 치명적인 은하계 현상금 사냥꾼으로 거듭나야 합니다.

우주 전역의 다양한 생물군계와 지역을 여행하며, 사악한 Garmantuous와 그의 패거리에 맞서 전리품을 획득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나보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으로 가득한, 저스틴 로일랜드의 코미디 어드벤처 최신작입니다!

  • 카리스마 넘치는 말하는 총들을 구출하고 이들과 팀을 결성하여 우주에서 제일가는 치명적인 은하계 현상금 사냥꾼으로 거듭나세요.
  • 밀림 낙원부터 소행성 속에 건설된 도시, 우주의 중심에 이르기까지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다양한 세계를 탐험하세요.
  • 각 총이 보유한 고유 스킬을 이용해서 각양각색의 범죄자들과 맞서 싸우며, 사악한 Garmantuous와 그의 외계인 패거리를 추적하세요.
  • 헌터 챌린지를 완료하고, 독특하면서도 즐겁고 유쾌한 캐릭터들과 만나고, 다양한 외계 장비를 수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