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611910
출시일
Coming 2022
개발
Complex Games
유통
Frontier Foundry
언어
영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46,000
세일: -
판매가: ₩ 46,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인류의 가장 위대한 무기인 Grey Knights를 이끌고 타락한 Chaos 세력에 격렬하게 교전하며, 빠르게 전개되는 턴제 기반의 전략적인 RPG를 경험해 보세요. The Bloom은 서서히 온 온주를 오염시키면서 흔적도 없이 완전히 파괴하려는 전염병입니다. 우주를 망가뜨리려는 악랄한 음모를 완벽하게 차단하세요.

헌신에 가려진 신뢰로 무장한 Grey Knights의 존재 자체는 베일에 싸인 채로 점점 희미해지는 기억과 임무 수행에 대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410세기의 새로운 시대를 경험하고,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Black Library의 작가 Aaron Dembski-Bowden의 목소리와 함께 훌륭한 전사들과 색다른 여정을 떠나보세요.

직접 결정하는 우주의 운명

작전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시설을 건설하며 복잡한 미스터리를 연구하고 전염병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전 세계에 걸친 전투에 참여하세요. The Bloom은 물불 가리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한 행성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것입니다.

나만의 챔피언 모집

여러분만의 Grey Knights 군대를 직접 진두지휘하세요. 다양한 기술과 초능력을 습득하면서 강력한 장비를 갖추고 4가지의 기본적인 클래스 및 히어로 클래스에서 여러분만의 특별한 챔피언으로 만들어보세요. 모든 전사는 음성, 장비, 외형 옵션을 통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오차 없는 정확한 조준

Grey Knights는 Space Marines의 엘리트 챕터이기 때문에 실수를 하거나 조준이 빗나가는 법이 없습니다. 정확한 조준 시스템은 여러분의 전략적인 판단을 바탕으로 먼 거리에서 공격하거나 잔혹한 근거리 전투에서도 적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면서 더 확실한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해 줍니다!

끔찍한 돌연변이와 미니언

끔찍한 The Bloom이 세상을 오염시키면서 치명적인 환경과 미니언을 진화하며 폭파시킬 것입니다. 전염병을 섬기는 광신도와 악명높은 Death Guard Chaos Space Marines는 잔혹함과 축복이 뒤섞인 채 새로운 공격과 능력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적과 이를 따르는 미니언을 상대로 나만의 전략을 끊임없이 시험하면서 도전하고 극복할 수 없는 역경을 이겨내세요.

영화 같은 학살의 순간

신속하게 진행되는 전략적인 전투가 펼쳐집니다. 눈앞에 있는 적을 화려한 전투 실력으로 잔혹하게 처단하고, 축복받은 탄환과 강력한 초능력 에너지로 먼 곳에서 공격하세요. 건물의 기둥을 파괴하거나 적이 눈치채지 못한 순간에 탈것으로 돌진하면서 주변 환경을 유동적으로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