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659040
이름
출시일
2022년 1월 21일
개발
IO Interactive A/S
유통
IO Interactive A/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64,800
세일: -
판매가: ₩ 64,8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청부업자가 될 시간입니다.

HITMAN 3은 암살의 세계 3부작의 극적인 대미를 장식하는 작품입니다. 전설적인 청부업자인 에이전트 47이 되어 창의성과 임기응변을 발휘해 보세요. 전 세계 곳곳에 펼쳐진 샌드박스형 장소에서 화려하면서도 누구도 생각해내기 어려운 암살을 감행하세요.

프로비던스의 협력자들을 제거하세요
에이전트 47은 오랜만에 재회한 친구 루카스 그레이와 손발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이제 둘의 궁극적인 목표는 프로비던스의 협력자들을 제거하는 일이지만, 추적이 계속될수록 기지를 발휘해야 하는 상황을 맞닥뜨리게 됩니다. 모든 사태가 정리되고 나면 47과 온 세계는 완전히 바뀌게 될 것입니다.

세계를 여행하세요
전 세계를 누비며 이국적인 장소들을 여행하세요. 세밀하게 구현된 화려한 환경들이 수많은 도전거리와 함께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바이 마천루에서부터 화려한 색감의 충칭 거리, 그리고 멘도사 포도밭에 이르기까지, HITMAN 3에 등장하는 모든 장소는 현실을 극한까지 모방하여 정밀하게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 HITMAN 3에서는 각종 수상 이력에 빛나는 IO Interactive의 Glacier 엔진 기술을 통해 개성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세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선택의 묘미를 느끼며 끊임없이 반복해서 플레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