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6720
출시일
2009년 5월 2일
개발
Replay Studios
유통
Missing Link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플랫폼
장르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유저 한국어화

(651) https://blog.naver.com/rkxdltmsek/220035625591

순무님 블로그 (+오류 해결 방법)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6. 게임 소개

6.1 소개

매혹적인 이야기에 영감을 받아 꺠지않은 영국의 비밀요원 Violette Szabo, 플레이어는 Violette Summer을 조종할수있습니다. 아름다운 제2차 세계 대전에 영국정부의 백업과 아무런 지원없이 적진 깊숙히 스파이로 침투하게됩니다. 강렬한 잠입 액션 게임플레이와 놀라운 실시간 조명 시스템과 꿈같은 비주얼이 결합하여 믿을 수 없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합니다. 3인칭 게임플레이를 통해, 적들 몰래 그들의 벨트에있는 수류탄의 핀을 뽑을수도있습니다. 게슈타포 감옥에 침투하여 영국군의 인질들이 독일군들에게 영국군의 기밀을 말하기전에 청산가리를 먹여 잠들게할수도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자에 숨어서 자신을 보지못한 적들에게 조용히 다가가 단숨에 죽일수도있습니다. Violette의 열의 꿈을통해, 그녀가 어딜걷고있는지, 그녀가 누굴죽이는지, 그녀가 무엇을 경험하는지를 경험할수있습니다.
  • 잠입 암살 – 50개 이상의 다른 잔인한 작전으로 신속하고 조용하게 적을 죽이거나 주변환경을 이용하여 Violette의 적을 제압할수있습니다.
  • 역동적인 광원과 그림자 – 어둠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가 나치의 영국제어와 독일군들의 삼엄한 탐조등 수색으로부터 자신이 숨은 그림자를 밝히는걸 방지하세요.
  • 양식화된 환경 - 초현실적인 탐험, 실제 제2차 세계 대전 당시의 위치를 모델로 한 꿈같은 설정.
  • 독특한 관점 - Violette의 열의 꿈을통해 전쟁의 상상할수없는 공포를 경험하게 해줍니다. Violette의 추억이 배신할때 그녀의 반대세력에 대해 유리한 위치로 변경하기 위하여 Morphine Mode로 들어가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