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17390
이름
출시일
2008년 12월 19일
개발
Maxis™
유통
Electronic Arts
언어
영어, 체코어, 덴마크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핀란드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헝가리어, 네덜란드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스웨덴어, 포르투갈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4,000
세일: -
판매가: ₩ 24,0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소개

작은 세포에서 시작해 은하의 지배자까지, 우주에서 하나 뿐인 당신만의 생명체를 만들어 보세요.
스포어를 통해 진화의 다섯 단계인 세포, 생물, 부족, 문명 그리고 우주까지 직접 플레이해 보세요. 각 단계를 여러분만의 스타일로 도전하고, 쟁취해보세요. 여러분은 이 게임을 어떻게 플레이 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조촐한 조수 속에서 세포로 시작해 은하를 누비는 여행자로 성장시키거나, 곧바로 새로운 행성에서 부족이나 문명 사회를 꾸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플레이할지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스포어는 유용하고 강력하지만 사용하기 쉬운 제작툴 을 제공하여 여러분의 세계에 생물부터 차량, 건물, 우주선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스포어는 싱글플레이 게임이지만, 여러분의 작품들은 자동으로 공유되며, 다른 플레이어들이 제공한 무한한 세계를 탐험하게 될 것입니다.
  • 미세한 세상에서 대우주까지, 여러분의 세상을 '창조'하세요 — 조수의 아메바로 시작해 번화 문명이 되어 우주선을 타고 우주로 나가기까지. 모든 것은 여러분의 손 안에 있습니다.
  • 다섯 단계를 통해 여러분의 생명체를 '진화'시키세요 — 여러분이 재미로 해본 선택이 세대를 넘고, 결국 문명의 궁극적인 신념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 여러분이 만든 생명체가 은하계를 다스릴까요? 아니면 여러분의 소중한 행성이 더 강력한 외계 종족에게 산산조각 날까요?
  • 전 세계와 '공유'하세요 — 여러분의 모든 작품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공유되고, 반대로 생명체에게 쓰일 멋진 색상이나 방문하고 싶을 멋진 장소를 공유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