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04360
출시일
2012년 9월 27일
개발
The Behemoth
유통
The Behemoth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화려한 수상 경력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 The Behemoth가 제작한 짜릿한 2D 아케이드 어드벤처의 세계에서 승리를 위해, 난타, 슬래시, 스매쉬! 캐릭터 특징을 살려 수작업으로 제작된 캐슬 크래셔®(Castle Crashers®)는 여태까지 경험하지 못 한 특별한 고화질의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대 세 명까지 로컬 또는 온라인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당신만을 위해 제작된 가슴 두근두근한 마법과 신비를 발견해 보세요. 공주님을 구하고, 왕국을 사수하고, 성을 함락시키고!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25개 이상의 캐릭터, 당신의 영웅을 커스텀화 할 수 있는 수십 개의 무기, 그리고 선택가능 한 콤보 무기고 와 매직 어택!

특징:

  • 직관적인 콤보와 마법 시스템: 당신의 캐릭터가 게임을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새로운 콤보와 매직 어택을 해제. 유저는 혼자 또는 친구들과 거의 무제한으로 콤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체험 시스템: 다양한 레벨의 캐슬 크레셔 전투 경험을 통해 레벨업! 당신의 캐릭터는 4가지 메인 스탯 – 파워, 매직, 방어, 민첩성을 조정할 수 있는 옵션을 대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를 얻게 됩니다.
  • 애니멀 오브: 이 사랑스러운 작은 동반자들은 서로를 해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함께 당신에게 도움이 될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를 물리쳐서 그의 애니멀을 훔치거나, 상점에서 애니멀을 구입해 보세요.
  • 상점: 다양한 캐슬 크래셔 세계를 누벼보세요! 모든 상점은 독특한 특정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적을 무찌르거나 보물 찾기, 상자를 열어 금을 수집해 보자! 수집한 금으로 상점에서 무기, 아이템, 애니멀 오브 그 외 아이템도 획득!
  • 보물찾기: 해제 가능한 아이템, 무기, 애완 동물, 그리고 캐릭터들은 캐슬 크래셔의 다양한 레벨에 걸쳐 숨겨져 있다.
  • 폭주 모드: 일반 모드는 부족하셨나요? 끝 없는 비밀을 밝혀가며, 당신의 기술을 무한 도전 모드에서 테스트 해보세요.

7. 도전과제

동물 조련사
모든 동물구를 모으십시오.
경기장 마스터
아레나 온라인 매치에서 40 승을 해라
양심적 반대자
적을 공격하지 말고 야만인 보스 지역을 통해 본부 성을 끝내십시오.
사슴 사육사
어떤 장애물에도 부딪히지 말고 버려진 제분소를 통과하십시오.
최종 카운트다운
야만인 격퇴 경기에서 2분 30초 동안 살아남으세요.
케이 아이 에스 에스
4개의 공주님의 키스를 멀티플레이어 게임에서 모두 모으십시오.
최대 화력
새총을 사용하여 최대 파워를 가진 기사를 쓰러뜨리십시오.
의사!
4인 게임에서, 각각의 죽은 동료는 적어도 한 번 부활합니다.
난투극이 최고다
어떤 마법도 쓰지 않고 말단 보스를 무찌르십시오.
반역자
부하들 중 하나와 플레이해서 아무 보스나 무찌르십시오.
전통
아무 캐릭터나 사용하여 게임을 끝내십시오.
보물 사냥꾼
열개의 묻힌 아이템을 찾아 파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