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144460
이름
출시일
2024년 1월 16일
개발
e-sheep
유통
e-sheep
언어
영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중국어 번체, 한국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3개월 전
원가: ₩ 6,700
세일: -
판매가: ₩ 6,7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무엇? STEAM DECK 완벽 지원! ?


이게 뭔지 봐! ? Path of Purification은 STEAM DICK...DESK...어...STEAM DECK...에서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게임 정보



악마가 귀여운 소녀일 때에도 당신은 그것을 멀리할 건가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 전투에 맞서 마신을 조종해 레벨에서 성령에 의해 타락한 '인간'을 정화하세요. 천사들의 어려움에 맞서며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시험해 보세요...

뒷이야기

현대사회에서 인간은 점차 오락 중심으로 변해 물질의 행복에 집착하게 되었고, 점차 세상의 진리를 추구하는 목적을 상실하게 되었습니다. 인간이 이렇게 된 것은 모두 마귀에 의한 것이기에 성령께서 타락한 인간세계를 징벌하시고 모든 인간을 감정을 상실한 강박적인 인간으로 타락시키기로 작정하신 것입니다. 어둠 속에서 함께 제거하세요.



마신은 인간의 집요하고 타락한 신앙을 평생 흡수해 왔지만, 인간이 직접적으로 무정하고 극도로 집요한 요소로 전락하게 된다면 마신의 뜻에도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다. 이 모든 일을 일으킨 정령이 성공하려니 마신은 어쩔 수 없이 행동에 나설 수밖에 없고, 이러한 저주와 상황을 깨기 위해서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실제 저주 뒤에 숨은 성령까지 제거해야 한다.

개발자의 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손바닥만한 작은 팀인 ESheep입니다. "Purification Path"는 우리가 만든 첫 번째 게임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에 드시면 QQ 그룹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590165236
더 많은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 작업은 이 게임의 개발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이며, 여러분의 의견을 바탕으로 게임 경험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