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31200
출시일
2013년 2월 23일
개발
Cardboard Computer
유통
Cardboard Computer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중남미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7,000
세일: -
판매가: ₩ 27,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켄터키에 황혼이 내리면, 새의 노래에 개구리와 곤충들이 합창을 하고, 익숙했던 길은 낯설어져 쉽게 길을 잃는다. 이미 길을 잃은 사람들은 지하 동굴을 통해 구불구불한 비밀 고속도로로 가는 길을 찾게 될지도 모른다. 처음에는 서로 약간은 낯설지만 곧 친숙해 보이는 고속도로를 따라 일하며 사는 사람들은: 저주받은 골동품 가게의 마지막 배달을 하는 늙은 기사; 유령으로 둘러싸인 구식 TV를 고치는 젊은 여성; 어린아이와 그의 거대한 독수리 친구; 로봇 뮤지션; 곳곳에 숨어 보이지 않는 전력 회사, 그리고 전력회사의 지배에 맞서 투쟁하는 공동체들이다.

KENTUCKY ROUTE ZERO는 5막으로 구성된 사실적인 매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인상적인 전자 점수와, 더 베드퀼트 램블러스(The Bedquilt Ramblers)가 녹음한 찬송가와 블루그래스 스탠다드 곡 모음을 특징으로 한다. 비디오 게임의 역사에서 연극이나, 영화, 실험적인 일렉트로닉 아트만큼 놀라운 비주얼 스타일로 표현된 이 게임은 받을 수 없는 부채, 버려진 선물, 그리고 공동체를 찾으려는 인간의 투지에 관한 이야기다.


원래 몇 년에 걸쳐 에피소드 별로 출시된 이 게임은 별도로 출시된 "막간극 (인터루드)"와 함께 현재 5개의 막 (액트)으로 구성 되어있다. 또한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유럽어와 라틴 아메리카어 모두)로도 공들여 현지화 되었다.

7. 도전과제

제 1막
제 1막 완료.
제 2막
제 2막 완료.
제 3막
제 3막 완료.
제 4막
제 4막 완료.
“당신의 발 밑에서 나를 찾아주세요”
제 5막 완료.
에코 강을 따라 여기 그리고 거기
“에코 강을 따라 여기 그리고 거기” 완료
한계와 표현
“한계와 표현” 완료.
엔터테이먼트
“엔터테이먼트” 완료.
아무것도 없는 마을
“아무것도 없는 마을”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