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4780
출시일
2010년 7월 21일
개발
EA - Maxis, Aspyr (Mac)
유통
Electronic Arts, Aspyr (Mac)
언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웨덴어
플랫폼
카테고리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4. DLC
5. 트레이딩 카드
7. 도전과제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4,000
세일: -
판매가: ₩ 24,000

6. 게임 소개

6.1 소개

통합 패키지를 통해 간편하게 SimCity 4와 SimCity™ 4 Rush Hour를 함께 구매하세요. 여러분이 꿈꿔온 이상의 도시를 창조하고, 발전시키고, 도시에서의 삶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SimCity 4에 알맞다 생각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가상 도시 만들어 이끌어보세요.
SimCity 4에서 여러분은 단지 도시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곳에서 살아가게 됩니다. 교외 주택지, 첨단 기술 중심지, 화려한 휴양지, 한적한 농촌 마을 등 다양한 종류의 도시들을 엮어 거대한 도시군을 만들어보십시오. 완벽하게 통합된 교통수단을 통해 도시 간의 자원 교류와 경쟁이 이루어지는 지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신과 같은" 힘을 이용해 산맥을 이루고, 계곡을 깎고, 강을 놓아 무엇보다 사실적인 도시를 건설해보십시오. 새로운 시뮬레이션 엔진은 각종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전달하며 그에 따라 확장하는 도시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개별 건물과 시설들을 통해 반응을 살필 수도 있습니다. 나의 심 기능을 이용해 자신만의 심을 만들고, 이들을 원하는 지역으로 이주시켜 보십시오. 심의 삶을 지켜보며 도시의 발전에 따른 즉각적인 의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선택은 더욱 커다란 파급력을 지니며, 변화에 한층 더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SimCity™ 4 Rush Hour 포함: 도시의 교통수단 전반에 대해 완벽한 통제권을 지녀보십시오. 도로와 철도, 상공, 해상의 교통수단은 물론 모든 차량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은행강도 추적, 차량 절도범 체포 등 다양한 종류의 운전대를 잡아라!(U-Drive It) 임무가 제공됩니다.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보상 건물과 차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임무를 완수해 추진력을 얻을 수록 시장 평가는 상승하고 더 많은 심들이 도시로 몰려들 것입니다. 좌우로 넓게 뻗은 애비뉴, 현수교, 일방통행로 등 다양한 종류의 도로를 이용해 거대한 지역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심들의 이동을 장려하십시오. 추가 옵션을 통해 도시에 완전히 새로운 근대 유럽식 건물 디자인을 채택할 수 있으며, 도로나 이웃의 건물, 산맥, 관심 지점 등에 이름을 붙여 한층 더 상세한 자신만의 도시를 만들 수 있습니다. UFO 침공과 같은 새로운 재해나, 철도 건널목의 대규모 추돌 사고 또는 차량 접촉 사고로 대혼란을 야기할 수도 있습니다. 초심자를 위한 완전히 새로운 도움말도 제공됩니다. 꿈의 도시를 건설할 새로운 게임플레이 레벨도 제공됩니다.

시스템 호환성

SimCity는 발매 당시에 맞춰 실행 및 하드웨어 호환성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SimCity 4의 게임플레이 요소는 변화하지 않았지만 새로운 시스템 상에선 예기치 못한 실행 및 그래픽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행 및 그래픽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윈도우 창 모드 또는 호환 모드를 통해 실행하여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해치지 않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