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65240
출시일
2014년 3월 28일
개발
FAKT Software Gmbh
유통
Viva Media Inc
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루브 골드버그 스타일의 퍼즐 게임에서 물리 작동과 함께 전혀 새로운 이상한 기계를 만들어보세요! 실험 장치를 작동하면 현란한 폭발과 화염, 현실적인 물리적 작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벨 에디터와 Crazy Machines Golden Gears 커뮤니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입니까, 아니면 퍼즐을 즐기기만을 원하십니까?
레벨 에디터를 이용하여 플레이어는 게임을 마음대로 만들고 생각을 실제로 옮길 수 있습니다! 퍼즐을 만들어보세요! 비디오를 만들고 스크린샷을 찍어 커뮤니티에서 함께 공유하세요! 누구든지 여러분이 만든 작품을 플레이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액션이 펼쳐질 때마다 나타나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선명한 색상, 질감, 배경을 즐겨보세요!

60가지 이상의 부품/아이템을 골라 작품을 만들 수 있습니다
- Viva 레벨 설계자가 챌린지 레벨을 만들 때 사용한 것과 동일한 도구를 이용합니다
- 상세한 튜토리얼을 이용하여 여러분이 Crazy Machines 레벨 에디터의 다양한 기능을 마스터하십시오.
- "현실적인" 퍼즐을 만들거나 "스스로 작동하는" 연쇄 반응을 만들어보십시오.
-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로 퍼즐을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퍼즐을 만들고 업로딩하여 골든 기어를 얻고 더 많은 챌린지 레벨을 열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 퍼즐을 날짜, 평가, 인기, 알파벳 순으로 정렬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티가 점점 성장하면서 콘텐트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아름답고 디테일한 배경, 건물, 애니메이션

교수님의 되감기 마우스를 방에서 다른 쪽으로 어떻게 옮길 수 있을까요? 인벤토리를 열고 부품을 고른 다음 생각해 보세요! 인벤토리에서 60가지가 넘는 부품을 이용하여 각각의 퍼즐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 수 있습니다. 레이저와 니트로, 다이너마이트, 폭발물을 이용하여 의도적인 파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나 트럭을 작동하여 물체를 원하는 위치로 밀고 당길 수 있습니다.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특징
  • 최대 42개 챌린지
  • 창의력을 발휘하여 레벨을 마스터하고 별 3개 받기
  • 불, 바람, 중력, 입자 효과를 가진 멋진 물리 엔진
  • 60가지 이상의 부품으로 실험을 만들고 풀기
  • 새로운 레벨 에디터로 60가지 이상의 부품/아이템을 이용하여 자신이 만든 퍼즐을 공유

7. 도전과제

Challenger
Download and solve 5 different Community levels.
Designer
Run a self-constructed level with a successful level end.
Level 25
Reach Genius level 25.
Never Give Up
Retry a solved challenge 10 times - each time.
Perfectionist
Retry 3 solved challenges and improve their results.
Puzzle Supplier
Upload 5 different challenges.
RomanticStrobe
Blow out a candle and enlighten it again, still air (Editor), 5x.
Starchild
Solve all challenges with 3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