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80180
이름
출시일
2017년 6월 1일
개발
Midgar Studio, Fusty Game
유통
Dear Villager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342) https://directg.net/game/game_page.html?product_code=50001391

다이렉트 게임즈 독점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1,000
세일: -8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4,200

4. DLC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호버: 리볼트 오브 게이머즈는 파쿠르를 소재로 하여 빠른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멀티플레이어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머나먼 우주 행성 ECP17, 또는 호버 시티라고 불리는 최첨단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집니다. 위대한 통치자라는 독재자가 은하계연방과의 연결을 차단하고 도시를 장악한 지금, 즐거움을 추구하는 일은 불법으로 전락하며 모든 엔터테이먼트는 금지당하고 말았습니다.



당신은 젊은이들이 모인 레지스탕스, '게이머'를 이끌며 도시를 억압하는 여가 금지 정책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최첨단 장비를 착용한 당신의 팀은 놀라운 점프력과 이동 속도를 뽐내며 독재에 저항하고 시민들을 도와야 합니다. 또한, 궤도 정거장에 다다라 은하계연방에 도움을 청한다면 독재 체제를 무너뜨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호버: 리볼트 오브 게이머즈에서는 싱글, 멀티플레이가 모두 가능합니다. 또한, 언제든 오프라인, 온라인 전환이 가능하기에 친구들과, 혹은 세계 각지의 유저들과 함께 팀을 이루고 때로는 실력을 겨루며 모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어떤 미션, 액티비티에 참가 중이더라도 즉각 온라인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호버: 리볼트 오브 게이머즈는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합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여러 미션과 미니 게임을 창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놀라운 도시

    호버 시티는 거대한 미래 도시입니다. 화려하게 치장된 도시 속 고층 빌딩의 벽을 타고 오르내리며 짜릿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 완전한 자유를 보장하는 오픈월드

    완전한 자유를 누려보세요. 하늘에 닿을 듯 뻗은 빌딩 꼭대기부터 지하 세계까지, 도시를 누비며 각종 기술과 초고속 레이스 경기에 도전하는 '파쿠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팀 구성

    10가지 매력적인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캐릭터를 개방하여 기술을 향상시키면 완벽한 팀을 꾸릴 수 있을 것입니다. 캐릭터 색깔 변경도 가능합니다.

  • 수많은 즐길 거리

    본 게임의 핵심은 스릴 넘치는 레이스와 경이로운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지만 그뿐만은 아닙니다. 잠입 미션부터 운동 경기까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내 마음대로 선택하는 플레이 타입

    즉각적인 싱글, 멀티 플레이 전환이 가능합니다. 1인칭, 3인칭 시점을 선택하거나 두 시점을 오가는 자동 시점을 선택해 더욱 다이나믹한 게임을 즐겨보세요.

  • 내가 만드는 도전 과제

    게임을 나가지 않고도 미션 에디터를 이용해 손쉽게 당신만의 도전 과제를 창조할 수 있습니다. 싱글, 멀티플레이용 도전 과제가 모두 가능합니다.

  • 스릴 넘치는 움직임

    최첨단 슈트를 착용한 게이머들은 미친 듯 빠른 속도로 달리고, 미끄러지고, 튕겨 오르고, 벽을 타며, 놀라운 높이의 점프도 해냅니다. 빌딩을 타고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는 호버 시티의 구조를 이용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경찰을 따돌려보세요.

  • 다양한 스킬과 콤보

    경이로운 스킬을 선보여 실력을 증명하면 레지스탕스의 리더가 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미션에 참가해 엄청난 콤보를 시연하면 아름다운 아우라가 발동합니다. 아우라는 상대 팀의 사기를 저하시키고 동맹의 능력치를 향상시켜줄 것입니다.

  • 경험을 쌓아 얻는 스킬 그리드, 확장 칩

    각종 경험을 통해 칩을 획득하면 팀원의 능력이 향상됩니다. 물물교환 시스템 E-스왑을 이용해 필요 없는 칩을 원하는 칩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언제, 어디서든 친구들과 온라인상에서 모여 모험을 떠나세요. 함께 팀을 이루어도, 상대 팀으로서 실력을 겨뤄보아도 좋습니다. 커뮤니티가 실시간으로 만들어내는 여러 경기와 이벤트, 다양한 대결을 즐겨보세요.

7. 도전과제

Re-elected
Re-elect a new Great Administrator.
HAL 9000
Show your superiority to that big eye that won’t stop spying on you!
Ravenous!
Find something very big to eat.
Criminal
All real criminals have been in jail.
Home Sweet Home!
Reach the Gamers’ HQ.
Revolution!
End Hover City’s dictatorship!
Happy Hypet
Make your pet very happy.
No time to waste!
Find the secret passage to get out of the tutorial in less than 40 seconds.
Never A Moments’ Rest
It’s always when you’re quietly lied down in a bowl that someone comes up and ruins the fun.
Social
Participate in 10 online missions with other play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