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82560
출시일
2016년 11월 17일
개발
Nvizzio Creations
유통
Atari, RCTO Production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네덜란드어, 중국어 간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5,500
세일: -
판매가: ₩ 5,5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RollerCoaster Tycoon World™는 전설적인 롤러코스터 타이쿤 시리즈의 새로운 게임입니다. 차세대 놀이공원 시뮬레이션 및 건설 게임으로서 팬들이 좋아하는 기능은 물론, 최신 테크놀로지를 활용하는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 신나는 평평한 탈거리, 열성적인 방문객,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가득한 3D 환경과 뛰어난 소셜 기능이 가득한 무척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특징


강력한 건설 도구:

자유형 개체 배치: 게임에 있는 모든 개체를 맵에서 마음대로 조종하고 어느 각도로든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즐기는 플레이어는 ‘달라붙기’ 및 ‘브러시’ 배치 기능으로 향상된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부러진 경로: 다양한 폭, 스타일, 모양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경로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직선으로 만들거나 시리즈 최초로 어떤 각도로든 곡선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3D 트랙 편집기: 최고의 트랙 편집기로 가장 멋지고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를 만들어 보세요! 최초로 스플라인 기반 편집기를 이용하여 3D로 완전히 제어하고 상상할 수 있는 어떤 모양이든 만들 수 있어요.

물이 있는 완전히 변형 가능한 지형: 신기한 탈거리를 만들고 지형과 물이 있는 완전히 변형 가능한 3D로 공원의 조경을 바꿔 보세요.

다양한 게임 내 개체: 초고해상도로 다양한 코스터와 탈거리를 세우고 공원 방문객을 즐겁게 만드세요. 미리 만든 탈거리와 코스터, 조경 개체와 상점 중에서 선택하세요.

폭넓은 사용자 지정 기능:

UGC 도구: Unity에서 사용 가능한 아무 3D 그래픽 프로그램으로 최초로 자신만의 조경 개체나 사람과 같은 아이템을 만들고, 누구나 즐길 수 있게 게임에 불러오세요!
다양한 맵과 테마: 다양한 환경과 테마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모든 맵을 독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완전한 차세대 시뮬레이션 구현:

세부적인 공원 관리 도구: 모든 공원 관리 도구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놀이공원을 성공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요. 공원 재정부터 방문객의 생각까지, 히트 맵과 팁을 포함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모든 것을 조종하세요!

다양한 게임 모드: 샌드박스 모드에서 원하는 대로 놀거나, 시나리오와 캠페인 모드로 다양한 도전을 완료하세요.

뛰어난 반응적 환경과 방문객: 공원에 테마가 있는 구역을 만드세요! 다양한 테마의 탈거리와 개체를 배치하면 등급도 올라가고 특정한 사람들을 이끌어 모아서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 역동적으로 변합니다.

고급 물리 계산: RCTW의 코스터는 시리즈의 이전 게임들보다 훨씬 더 복잡한 물리 시뮬레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시뮬레이션을 통해 신기한 디자인과 사실적인 탈거리 경험이 만들어집니다. 트랙에 완벽하게 붙거나 아슬아슬하게 움직이는 코스터를 만들어 보세요. 하지만 코스터가 레일에서 탈선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모든 코스터 타기: 코스터의 앞좌석에 타고 자신이 만든 탈거리를 즐겨 보세요!

혁신적인 서비스: 새로 디자인한 간단하지만 강력한 서비스 시스템으로 공원의 의료, 청소, 엔터테인먼트, 기계 관리 서비스를 관리하세요.

게임 자체 공유 및 소셜 기능:

소셜미디어 연동: 자신이 만든 멋진 작품과 디자인을 게임 안에서 직접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자유형 카메라: 어떤 각도로든 비디오를 촬영하고, 위, 아래 또는 탈거리의 옆에서 보는 모습으로 편집하세요. 아이소메트릭 뷰를 선호한다면? 그 기능도 있어요!

친구 목록과 수치 비교: Steam과 소셜미디어 친구들이 게임에서 뭘하는지 자신의 게임에서 확인해 보세요! 다른 사람의 최신 코스터를 보거나 마지막으로 공원을 편집한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 정말 쉽습니다.

친구 방문: 간단하게 클릭하여 친구의 공원을 살펴보세요! 친구와 채팅하고 다음에 뭘 해야 될지 조언을 해 주세요.

게임 내 Steam Workshop 지원: 게임 안에서 Steam Workshop을 바로 지원합니다! 인터페이스가 단순해지고 중앙집중화하여 가볍게 즐기는 게이머나 열성 게이머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조경 개체, 청사진 코스터, 공원, 그 외 다양한 것을 게임 안에서 쉽게 능률적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UGC는 모든 사람이 쉽게 접근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7. 도전과제

Failure is the Mother of Success
Go bankrupt once
My Sketch
Create your 1st coaster blueprint
My Plan
Create 5 coaster blueprints
My Design
Create 20 coaster blueprints
Wood You?
Build a wooden coaster
Hyperactive
Build a hyper coaster
88 Mph
Build an accelerator coaster
Under the Tracks
Build an inverted coaster
Fast on your Feet
Build a standing coaster
Going Down
Build a dive coaster
Like an Eagle
Build a wing coaster
Look Out Below
Build a floorless coaster
It's a Bird, It's a Plane
Build a flying coaster
Scrambled Peeps
Build a spinning coaster
I hope this is stable
Build your first custom-coaster
And I would Walk…
Build a total of 500 miles of tracks
Crash Test
Crash 30 Coasters while they're in test mode
Getting Noticed
Reach a Park Rating of 100
The New Star
Reach a Park Rating 500
Peak of my Popularity
Reach a Park Rating 750
Zuckerberg
Build a park with a value of $500,000
Gates
Build a park with a value of $1,000,000
Tycoon's Most Wanted
Have 1,000 peeps become injured
Where's Aldo
Have 1,000 peeps become lost
I'M A BILLIONAIRE!
Total profit of $1,000,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