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284160
이름
출시일
2015년 5월 30일
개발
BeamNG
유통
BeamNG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 - 스페인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6,000
세일: -2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20,8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BeamNG.drive는 가능성이 무한한 매우 현실적인 운전 게임입니다. 소프트 보디 물리 엔진은 차량의 모든 요소를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여, 마치 현실처럼 움직입니다. 수년에 걸친 꼼꼼한 설계, 철저한 연구와 경험으로, BeamNG.drive는 실제 운전의 재미를 그대로 구현합니다.

BeamNG.drive를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


소프트 보디 물리 엔진: 물리 엔진이 지금껏 출시된 어떤 게임보다 더 자세하고 현실적인 차량 시뮬레이션을 구현해 냅니다. 매우 정확한 손상 모델 덕분에 모든 충돌이 현실적으로 느껴집니다.



차량: BeamNG.drive는 수십 종의 세련되고 완전히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소형 승용차든 거대한 트럭이든, 모든 가동부를 직접 조정해가며 입맛에 맞는 운전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휠, 서스펜션, 엔진 등 무엇이든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환경: 운전하면서 여러 환경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옵션만큼이나 폭넓고 다양한, 12가지 아름다운 오픈 월드 환경이 있습니다. 열대 정글, 황량한 사막, 도시의 대로, 막힌 고속도로 등에서 새 차량을 시험해보세요.

다른 기능


게임 모드: 평범한 운전 시뮬레이터와는 급이 다릅니다. 단순한 배달 미션도 있고, 아예 자동차 시험 주행용 지도를 만들 수도 있는 등 아주 다양한 게임플레이 옵션이 있습니다.



  • 자유 주행: 틀에 갇혀있는 건 싫으신가요? 직접 차량과 목적지를 고르고 탐험을 떠나세요. 실험 정신이 중요한 모드로, 오브젝트와 환경 조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풍속을 올려서 난이도를 끌어올릴 수도, 중력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 시나리오: BeamNG.drive는 모든 유형의 운전 팬을 위해 수많은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최대한 빠르고 효율적으로 트럭 배달 미션을 수행할 수도, 치열한 추격전에서 경찰차를 따돌릴 수도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현실적인 물리 엔진 덕분에 게임에 적극적으로 몰입할 수 있습니다.
  • 타임 트라이얼: 차량, 환경, 경로를 고르고 자신을 시험해보세요! 실력을 향상하고 자신과 경쟁하면서 기록을 단축하세요.

모드 및 커뮤니티 콘텐츠: 팬 여러분이 유익한 대화를 나누고 재밌는 차량, 지형, 시나리오를 만들어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는 우리 활발한 커뮤니티가 자랑스럽습니다. BeamNG.drive의 모드 가능성은 어마어마해서, 뭐든지 커스터마이즈하고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제공하는 간편한 월드 에디터만 있으면 누구나 직접 게임 경험을 바꿀 수 있습니다.

Automation: 자동차 제조사 타이쿤 게임인 Automation과 제휴해서 플레이어가 자신의 자동차를 BeamNG.drive로 내보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Automation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동차와 엔진을 설계하고, 여러분이 원하는 사양에 맞게 조정하고, '내보내기' 옵션을 선택한 후, BeamNG.drive를 실행하면 차량 목록에 내보낸 차량이 보이실 겁니다!

자유도: BeamNG.drive와 다른 자동차 게임을 차별화하는 것은 플레이어의 자유도입니다. 자동차나 트럭으로 할 수 있겠다 싶은 일이라면 거의 무엇이든 실제처럼 해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 보디 물리 엔진과 모드 가능성 덕분에, 어떤 시나리오라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차량뿐만 아니라, 광활한 오픈 월드도 커스터마이즈해서 여러분이 꿈꾸던 운전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물리 엔진, 무한한 커스터마이즈 가능성, 끈끈한 커뮤니티가 BeamNG.drive를 가장 콘텐츠가 풍부하고 재밌는 차량 시뮬레이터로 만듭니다.

7. 도전과제

Outstanding Performance
That's it! All scenes perfectly in the can!
Senseless Destructor
Destroy everything
A Rocky Start
Experience the start of the story
Beginner's Racing License
Dodge some co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