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05620
이름
출시일
2017년 8월 1일
개발
Hinterland Studio Inc.
유통
Hinterland Studio Inc.
언어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핀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터키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1,500
세일: -25%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16,12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어두운 하늘에 밝은 빛이 번쩍입니다. 오두막집의 얇은 벽을 거친 바람이 사납게 두드립니다. 저 멀리 늑대 울음 소리가 들립니다. 배낭 속 물품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전기가 끊어졌던 때 그 이전이 그립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더 오래 살아 남을 수 있을까요?

The Long Dar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Wired가 "장르 전체 중 정점"이라고 극찬한 혁신적인 탐험-생존을 체험해 보십시오.



The Long Dark는 깊은 생각을 요구하는 탐험 생존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지구 자기장 이상으로 인한 대재앙이 휩쓸고 간 세상에서 혼자 드넓은 설원 황무지를 탐험하며 살아남아야 합니다. 좀비는 등장하지 않으며 오직 플레이어와 추위, 그리고 자연 속의 위험들만 존재합니다.





WINTERMUTE는 에피소드 형식의 스토리 모드입니다. 시즌 1을 구성하는 다섯 개 에피소드 중 두 개의 에피소드를 포함합니다. 2018년 12월에 리덕스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이 두 개의 에피소드에 관하여 새 미션 구조, 스토리, 대화, 애니메이션 등고 같은 부분의 점검을 실시했습니다.

에피소드 1 - "참사"

야생지역 비행기 조종사인 윌 맥켄지(플레이어 캐릭터)와 아스트리드 그린우드 박사는 하늘에 번쩍이는 알 수 없는 섬광에 휩싸여 캐나다 북부의 야생지역에 비행기가 추락한 후 서로 헤어지게 된다. 생존을 위해 사투하면서, 그리고 절박하게 아스트리드 그린우드 박사를 찾는 동시에, 맥켄지는 밀튼이라는 작은 마을을 탐험한다. 그곳에서 맥켄지는 조용한 종말의 실체를 체험한다.

에피소드 2 - "변주곡의 시작"

맥켄지는 아스트리드를 찾아 거친 겨울의 야생으로 더 깊이 들어간다. 의문의 사냥꾼은 아스트리드를 찾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사람일까?




WINTERMUTE의 첫 두 에피소드는 약 15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제공합니다. 에피소드 3부터 5까지는 게임 정가에 포함되어 있으며 출시와 함께 무료로 잠금이 해제됩니다.

제니퍼 헤일, 마크 미어, 데이비드 헤이터, 엘리아스 토페시스(에피소드 3) 등의 배우들이 열연했으며 음악은 크리스 벨라스코가 맡았습니다.





생존 모드는 자유 형식의 스토리가 없는 샌드박스 게임이며 거의 3년이 걸린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기간 동안 게임 품질을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생존만이 유리한 목표이며 죽으면 모든 게 끝납니다. 매 게임마다 자신만의 생존 스토리를 만들어 보십시오.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플레이어는 게임 내 각종 정보를 통해 생존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해야 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생존의 권리는 스스로 쟁취해야 합니다.

목숨은 하나뿐입니다!

생존 모드에서 사망하게 되면 저장 데이터가 삭제됩니다. 따라서 모든 결정이 중요합니다. [WINTERMUTE에서는 저장 데이터가 남아 있습니다.]

상태와 칼로리

필요한 에너지를 취하기 위해 자원들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하면서 굶주림, 갈증, 피로 및 추위를 모니터하십시오. 모든 행동에는 칼로리가 소모됩니다, 그리고 시간은 가장 소중한 자원입니다. 경로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아이템

도구, 조명, 무기, 구급 물품, 옷 및 여러 가지 물품이 포함된 100개 이상의 장비 아이템.

광활한 야생의 세계

50제곱 킬로미터의 캐나다 북부 야생지역을 탐험하고 중요한 물품을 찾아 내십시오. 계절은 겨울입니다. 하루 시간의 흐름, 날씨 변화, 야생 동물의 출현 등을 통해 생존을 위협하는 예측 불가한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적자생존

(여러 가지 고통들 중에서) 야생 동물의 먹이가 되거나, 저체온증으로 사망하거나, 동상 또는 질병에 걸려 죽고 싶지 않다면 먹이를 사냥하고, 물고기를 낚시하고, 함정을 설치하고, 산에 오르고, 지도를 보고, 생존에 필요한 음식과 장비를 찾고, 생존에 필수적인 장비를 찾아 점검하십시오. 사냥감과 맹수들: 늑대, 곰, 무스, 토끼, 사슴, 까마귀 및 기타 여러 야생동물들이 향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경험을 선택하십시오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의 순례자 모드부터 가장 경험 많은 생존자만이 일주일을 버틸 수 있는 침입자 모드까지, 뚜렷이 구분되는 네 개의 경험 모드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맞는 난이도를 선택하십시오. 이 네 개의 경험 모드 중 당신에게 적합한 모드가 없다면 사용자 지정 모드 설정을 이용하여 당신의 취향에 맞는 생존 모드를 만드십시오.

Sascha Dikiciyan의 음악이 함께 합니다.





도전 과제를 달성해야 하는 도전 모드는 각각 1~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예를 들어 화이트아웃과 같은 모드는 거대한 눈보라를 대비하기 위해 충분한 물품을 모으는 게임입니다. 또는 헌티드 같은 모드는 식인 곰으로부터 도망쳐야 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장기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재주를 잠금해제하려면 이러한 도전 과제를 완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다섯 개의 도전이 제공되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입니다.




WINTERMUTE의 나머지 세 개 에피소드 출시와 함께 생존 모드의 업데이트는 계속됩니다. 이미 지난 3년 동안의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100개 정도의 업데이트/핫픽스 등이 이루어졌습니다. The Long Dark를 구매하시면 WINTERMUTE의 다섯 개 에피소드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생존 모드의 업데이트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NEWSLETTER SIGNUP

커뮤니티 가입

HINTERLAND 정보

Hinterland는 오리지널 인터랙티브 게임을 만드는 소규모 독립 개발사로 캐나다 벤쿠버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Hinterland는 게임 업계의 "AAA"급 베테랑들이 모여 만들었습니다. 수석 개발자들은 Valve, Ubisoft 몬트리올, Relic, Volition, Capcom, BioWare, Sony 런던 및 United Front 게임과 같은 유명 스튜디오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info@hinterlandgames.com
hinterlandgames.com
thelongdark.com

7. 도전과제

날 봐, 이렇게 커!
무게 5kg 이상의 물고기를 잡으세요.
도전의 대가
모든 도전을 완료하세요.
깊은 숲
모닥불을 3일 동안 피우세요.
황량한 해안
완전한 즉석 도구 한 세트를 만드세요.
신념의 지도 제작자
생존 모드에서 이름 있는 장소를 모두 지도에 표시하세요.
행복한 농부
식물을 종류별로 25개씩 수확하세요. (게임 1회)
낭비하지 말고, 기대하지도 말고
사슴 시체 10구를 채취하세요. (게임 1회)
탐험 게임
신비로운 호수와 해안 고속도로에 있는 모든 실내 공간을 방문하세요. (게임 1회)
자연의 아이
야생 동식물로만 칼로리를 섭취하며 25일 연속으로 생존하세요. (게임 1회)
자연의 치유사
자연에서 찾은 모든 유형의 약으로 자신을 치료하세요. (게임 1회)
침묵의 사냥꾼
화기를 쓰지 않고 첫 50일을 생존하십시오. (싱글 게임)
평화주의자
아무것도 죽이지 않고 첫 25일을 생존하세요. (게임 1회)
회개하는 학자
모든 연구 서적을 완성하세요.
만반의 의상 준비
상태 100%의 장비로 모든 의복 슬롯을 채우세요.
노련한 생존자
생존 모드 게임 1회에서 기술 레벨을 5까지 올리세요.
석기시대 저격수
25미터 이상 거리에서 돌을 던져 토끼를 기절시키세요.
시작은 미약하나...
생존 모드 게임 1회에서 하루 동안 살아남으세요.
한밤의 산책
밖에서 하룻밤을 온전히 버텼습니다. (게임 1회)
해냈어요!
생존 모드 게임 게임 1회에서 10일 동안 생존하세요.
센츄리온
생존 모드 게임 1회에서 100일 동안 살아남으세요.
별빛 가득한 하늘 아래
밖에서 연속으로 3일 밤을 버텼습니다. (게임 1회)
세기말 생존자
생존 모드 게임 1회에서 50일 동안 생존하세요.
생존 의지
생존 모드 게임 게임 1회에서 500일 동안 생존하세요.
불가능과 맞서다
침입자 난이도에서 하루 동안 살아남으세요.
There Will Be Blood
Defeat your first Timberwolf pack.
팀버울프 산
팀버울프 산 정상에 오르세요.
굶지 마
10일 동안 칼로리 상태를 0 이상으로 유지하세요.
모피왕
늑대 가죽 코트, 사슴 가죽 부츠, 토끼 가죽 장갑을 착용하고 곰가죽 침낭에서 잠을 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