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15460
이름
출시일
2018년 7월 10일
개발
Gaddy Games
유통
Gaddy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독일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네덜란드어, 한국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2,500
세일: -
판매가: ₩ 12,5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정찰, 전투 타워를 만들어 방어를 하자!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을 즐기세요! :


전략 : 강력한 벽을 세우고 터렛을 현명하게 배치하여 매일 밤 있는 대규모 공격을 견뎌냅니다.
물리 : 현명하게 건물을 짓지 않으면 건물이 붕괴될 것입니다! 적들의 공격으로 구조물이 붕괴하는 것을 막기 위해 기지를 방어하세요.
홍수 : 비, 침투, 지하 하천, 그리고 호수... 폭우가 내리는 동안에는 조심하세요. 갑작스런 수위 상승에 건물이 침수되거나 파괴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CRAFT & Co 회사의 대표로 은하계에 걸쳐 자동화된 제품을 제작 및 도구를 판매하는 회사를 운영합니다. 끝까지 살아남아 행성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모두 확인하고 구조물을 짓고 자원을 캐면서 생존해야 됩니다.

신규 컨텐츠!

• 클래식솔로 또는 멀티플레이어 협력, 또는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 깊은 바다 (깊은 바다속 동굴에서 게임을 시작해 보세요!), 하늘 세계 (수 백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무작위 배경입니다!), 또는기지 방어 (탐험 요소가 없는 건설과 방어만 있는 모드입니다).
자연 재해옵션을 사용해 유성우, 폭우, 지진, 화산 폭발, 샤크스톰 등의 다양한 자연 재해를 발동하고 이겨내 보세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모든 아이템을 사용해 보세요. 치트 아이템이나 도구를 사용해 지형을 바꾸고 물이나 용암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

재미 요소 : 땅을 파고 몬스터와 싸우며 지형을 탐사, 그리고 다양한 싸움과 전략을 펼칠 수 있습니다.
최종 목표 : 행성을 탈출하기 위해 로켓을 제작해야 합니다.
전략적인 생존 : 이 게임은 전략적 생존 게임입니다. 게임 내에는 굶주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매일 밤 대규모 공격에 살아남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자원을 수집하고 방어 수단을 마련하기 위해 세계를 탐험해야 합니다.

싸움

• 칼이나 마법, 하늘을 나는 광대 괴물은 없습니다! 빠르고 효과적인 레이저 총이 있는 일관된 공상 과학의 세계 입니다!
지능적인 몬스터들 : 몬스터들은 당신을 공격하기 위한 최선의 루트를 찾을 것입니다. 또한 통로를 막는다고 해도 몬스터는 벽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 향상 : 하루하루가 지날 때마다 몬스터도 같이 진화합니다. 몬스터를 상대할 준비가 되었다면 더 넓은 곳으로 가 더 강한 몬스터와 싸울 수 있습니다.
AI : 타고 온 로켓은 망가졌지만, AI는 고장나지 않았으며 유용한 조언을 해 줍니다. AI에게 드론을 제작해 주어 나를 따라다닐 수 있게 하고 전투 드론을 지급하면 괴물과 싸울 수 있게 됩니다!

세계 시뮬레이션 :

• 환경, 물리학, 물 순환 및 석화 작용을 포함한 글로벌 실시간 시뮬레이션 을 갖춘 거대한 세계.
전​​기 : 여러분의 기지의 가장 진보된 아이템에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태양열 집열판이나 기능적인 수력 발전소를 건설해야 합니다!
식물 시뮬레이션 : 식물들은 자신들이 자랄 수 있는 생명 조건이 충족된다면 자연스럽게 자라고 확산합니다. 직접 식물을 키우고 싶다면 인공 태양 램프로 식물 농장을 만드세요.
게임 진행에 따른 배경 : 주요 지역의 자원 위치는 게임 진행을 통해 알 수 있지만 지표면, 동굴, 광석 등의 상세한 배열은 매 번 플레이마다 다릅니다.

건축 :

제작 : 자원을 캐면서 식물을 수확하고 더 나은 아이템을 습득하며 기지를 더 효율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몬스터를 죽이거나 보스를 죽여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위키 백과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인벤토리 공간은 무한이며 모든 제작 방법이 표시됩니다.
기지 구성 : 당신은 요새가 아닌 집도 건설할 수 있지만 수백 개의 화분이나 태피스트리로 꾸밀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터렛, 튼튼한 벽, 그리고 유용한 기계들이 있으므로. 공상 과학이나 외계인 영화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7. 도전과제

마스터 타워 제작
타워의 높이를 70블록의 높이 이상 제작하기.
마스터 다리 제작
40블록 이상 이어지는 긴 다리를 제작하기.
크리스탈 증식
블랙 크리스탈을 임의적으로 생성시키기.
아미시 파라다이스
어려움 또는 옴니버스 난이도에서 전기에 관련된 부품들을 제작하지 않고 행성을 탈출하기.
포리스트 실행, 실행!
어려움이나 옴니버스 난이도에서 아무것도 제작하지 않고 첫날밤을 살아남기.
액션 맨
옴니버스 난이도에서 아무것도 제작하지 않고 첫날을 생존하기.
이스케이프!
행성에서 탈출하기
조기 다이빙
옴니버스 난이도에서 작업대 MK2를 제작하지 않고 지하바다에 도착한다음 다시 지상으로 올라가기.
럭키 샷
하나의 발사체로 20마리의 몬스터를 동시 처치하기.
제노사이드
살아 있지 않은 것일지라도 죽이라
지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둘 다 죽이기
M-M-M-몬스터 죽어라!
AI 무인 항공기가 연속으로 몬스터 5마리를 처치하기 ( 단 0.8초에 1마리식 )
에필로그
마블 영화 크레딧에 관해 그들이 뭐라고 말합니까? (비고 : 다른 업적은 에필로그 중에 비활성화됩니다)
2티어
작업대 MK II를 제작하기
3티어
작업대 MK III을 제작하기
4티어
작업대 MK IV를 제작하기
잔인한 탈출
옴니버스 난이도에서 지구를 탈출하기
5티어
작업대 MK V를 제작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