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19740
출시일
2015년 2월 25일
개발
Iridium Studios
유통
Iridium Studios
언어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5,500
세일: -
판매가: ₩ 15,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Ender Wiggin. Admiral Ackbar. 지 아이 조를 지휘하는 사람 입니다. 전투란 한 병의 병사를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유닛을 적절한 위치에 이동시킴으로써 이길 수 있는 것이라는 사실을 이 멋진 지휘자들은 알고 있었습니다.

독특한 실시간 전략 게임인 There Came an Echo에서 Corrin Webb (Wil Wheaton)과 그의 친구들에게 이 지휘관들처럼 명령을 내리는 경험을 해보세요. 여러 종류의 미션을 수행하는데 있어 고급 음성 인식 시스템을 사용해 여러분들의 유닛에게 미래의 에너지 무기와 방어막 필드를 사용하는 적들을 상대로 명령을 내려 보세요. 표준 명령어 ("전 부대, 브라보3로 전진!") 를 사용해 이동하거나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설정하는 명령어 ("모두들, 벗페이스 3으로 웜을 행해!")를 내려 보세요. 여러분들이 편한대로 해보세요.

There Came an Echo는 인물 중심적으로 전개되는 공상과학 이야기로써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에 살고 있는 평범한 암호 전문가인 Corrin에게 비밀스러운 임무를 지닌 용병들이 들이 닥치자 Corrin은 목숨을 건 사투에 빠지게 됩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Val (Ashly Burch)의 손에 인도되는 Corrin은 무궁무진한 양의 돈을 지닌 것처럼 보이는 적들로 부터 도망치고 자신이 개발한 절대 부술 수 없는 Radial Lock 이라는 알고리듬 안에 어떤 정보가 숨어 있는지, 그리고 어째서 그 정보가 세상에 공개될 경우 현실의 존재기반 자체가 뒤흔들릴 것인지를 알아내야 합니다. 다른 성우로써는 Laura Bailey, Yuri Lowenthal, Cassandra Morris, Rachel Robinson, 그리고 Cindy Robinson이 있습니다.

특징
  • 게임의 시작부터 끝까지 플롯과 캐릭터 성장에 초점을 맞춘 장대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경험하세요.
  • 탄탄한 음성 명령 시스템을 사용하실 수도, 기본적인 키보드/마우스 컨트롤러 방법을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 게임에 나오는 모든 명령, 유닛, 그리고 위치를 원하는 아무런 말이나 단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뛰어난 솜씨의 작곡가인 Ronald Jenkees 와 Big Giant Circles가 작곡한 20개 이상의 곡을 감상하세요.
  • 여러 외국어 및 영어 액센트 모델이 지원됩니다!

7. 도전과제

모든 것의 마지막
한 생명을 구하세요.
윌을 저격하라
거만하게 굴지 마세요.
무적의 포탑
하나 이상의 포탑 내구도가 떨어지지 않도록 하여 무기고를 탈출하세요.
다중 마크
다섯 가지 명령을 대기시킨 후 동시에 실행
완벽한 오버라이드
패릭의 기지에서 0까지 카운트다운을 세지 못하게 하세요.
빨간약을 택한 사나이
코린을 이그나이트 디펜스 밖으로 유도하세요.
불타는 화염
그녀가 돌아왔습니다.
답변: LA 공항
버뱅크는 항상 날아갑니다.
미싱 링크
일이 진행되는 중에 사라졌습니다.
SCP-41594
확보하라. 격리하라. 보호하라.
저격수 방해작전
저격수가 재장전하지 못하게 하세요.
일타사피
차지건으로 한 번에 적 4명에게 피해를 주세요.
모의전투
이제 맛보기는 끝났습니다.
드러나지 않은 비밀
예상하지 못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적을 소탕하라
전장에서 적 부대 12개를 모두 쓸어버리세요.
하나면 족해
어떤 병사의 무기도 변경하지 않고 임무 하나를 완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