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31690
출시일
2018년 2월 14일
개발
Fourattic
유통
Devolver Digital
언어
영어*, 스페인어 - 스페인, 프랑스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500
세일: -
판매가: ₩ 16,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Watch the Behind the Schemes episod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807100/


게임 정보



크로싱 소울즈(Crossing Souls)는 캘리포니아에서 픽셀 아트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액션 어드벤처 RPG입니다.
다섯 캐릭터, 크리스, 매튜, 찰리, 빅 조, 그리고 케빈을 조작하세요. 각자가 고유의 기술과 전투 스타일을 지니고 있습니다. 실시간 전투로 싸우고, 다양한 퍼즐을 풀고, 강력한 보스들과 싸우고, 80년대 아케이드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레벨을 플레이해보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세상을 구하는 모험에 도움이 될 새로운 아이템과 능력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싸움과 퍼즐은 점점 어려워지게 됩니다. 부디 전략을 잘 세우고 도전하세요.




80년대를 느껴보세요 - 느껴지나요? 냄새가 아른거리나요? 이것이 바로 80년대입니다. 스토리는 '구니스'나 '그렘린', '백 투 더 퓨처' 등의 다양한 작품을 참고하여 제대로 재현된 1986년에서 시작됩니다.





만화 좋아하세요? - 컷씬들은 80년대 만화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으며, 완전히 오리지널하고 이때까지 비디오게임에서 만나본 적 없는 스타일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 두 개의 차원과 삶과 죽음이라는 현실 사이에서 일어나는 여정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정부의 음모부터 천 살 먹은 캐릭터에, 카우보이, 해적, 아이스크림, 피자, 치즈버거, 농구 등… 정말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흥겨운 음악들! - John Williams와 Jerry Goldsmith의 곡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곡부터 80년대의 급진적 신스팝 스타일을 그대로 살린 음악까지, 오리지널한 곡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영화에 나오는 것처럼 즐겨보세요!

준비됐나요? 싸워보죠! - 한 번에 여러 적들을 멋지게 걷어찰 수 있습니다. 길거리 불량배 조직부터, 숨겨진 부대, 죽은 괴물, 오싹한 귀신 등 다양한 적들과 실시간으로 싸우세요. 좋은 전략을 구상하면 이기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인 캐릭터들은 저마다의 특별한 재능과 소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7. 도전과제

모범생
시험 문제를 푼다.
카멜레온 사냥
너무 늦었더라도 위장한 에이전트를 찾는다.
뭘 쳐다보는 거야?!
우리를 주시하는 남자의 초상화를 모두 찾는다.
제한 없는 심문
무언 대화를 한다.
시끄러운 유령이 떠났군!
수영장에서 프리맨의 공사를 막는다.
유언
모든 비문을 읽는다.
마스터 스플린터
마스터 스플린터를 찾는다.
악마 같은 아기.
악마의 요람을 확인한다.
인비문아나 존스
동굴에 있는 모든 비문을 읽는다.
로이, 난 이미 안이야
수상한 박스로군요.
게이머
모든 카트리지를 수집한다.
음악광
모든 카세트를 수집한다.
유명인
모든 프로필을 수집한다.
일류 탐정
모든 비밀문서를 수집한다.
영화광
모든 VHS를 수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