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34940
출시일
2018년 5월 30일
개발
Villa Gorilla
유통
Team17 Digital Ltd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0,500
세일: -80%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2년 12월 20일
판매가: ₩ 4,100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OUT NOW!


게임 정보

Yoku는 Mokumana에 도착하여 쉬운 삶을 준비하고 햇빛을 흡수하며 열대 파라다이스에서 소포를 배달하죠!

그러나, 고대 섬 신이 불안한 수면에 갇혀 있으며, 필요한 사람을 돕는 놀라운 모험에서 독특하게 혼합된 핀볼 역학, 플랫폼 및 오픈 월드 탐험을 이용하여 섬을 횡단하는 것은 Yoku에게 달려있습니다!

퀘스트에서 놀라운 핸드 페인팅 섬 주변으로 파인트 크기 우체부를 홱 뒤집고 가게 하면서 우체국을 재건설하고 오랜 신을 깊은 잠에서 깨우세요.

주요 특징:


오픈 월드 핀볼 모험: 독특한 핀볼 플랫폼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된 Yoku 섬의 특급 배달은 비선형 게임플레이를 제공하여 여러 게스트라인에 걸쳐 자신의 경로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MOKUMANA 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열대 해변, 우거진 정글, 눈덮인 산, 신비의 골짜기, 및 김이 자욱한 온천 등 여러 섬 지역을 쭉 탐험하세요!



놀라운 새 기능 잠금 해제: 친밀한 주민을 돕고 일련의 환상적인 새 파워 업을 획득하세요! 폭발성 슬러그를 진공 청소하고 노이즈메이커와 함께 졸린 마을 사람들을 깨우세요!



매혹적인 스토리: 섬의 가장 깊은 비밀을 파헤치며 여러 스토리라인에 걸쳐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만나세요. 우체국도 재건설하세요!



에픽 보스 전투: Yoku의 신뢰받는 볼로 거대한 보스와 싸워 최종 일격을 '가하세요'.



아름다운 예술품: 게임 산업의 베테랑 예술가들이 만든 숨막히는 핸드 페인팅 예술작품을 맘껏 보고 즐기세요.

7. 도전과제

팔방미인으로 거듭나다
모든 능력 업그레이드 수집
보물 사냥꾼
모든 보물 상자 잠금 해제
이제 파티를 시작합니다!
노이즈메이커 두드리기
편지는 항상 제때에
우편 마스터로 거듭나기
홀씨 퍼뜨리기
린리의 퀘스트 완료
완벽주의자
모든 풍뎅이 활성화
만능 공
모든 공 스타일 시도
돈 가방
가장 큰 지갑 획득
고리버들의 주인공
모든 고리버들 뿌리 수집
눈부시게
윌로의 퀘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