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35300
출시일
2015년 4월 2일
개발
FromSoftware, Inc
유통
BANDAI NAMCO Entertainment, FromSoftware, Inc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게임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27,000
세일: -
판매가: ₩ 27,000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여러분은 DARK SOULS™ II: Scholar of the First Sin에 크게 놀랄 것입니다. 기존 DARK SOULS™ II를 플레이 하셨다 해도 이 특별한 "디렉터즈 컷" 버전의 게임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발매된 DARK SOULS™ II의 모든 콘텐츠 뿐 만 아니라 동작의 부드러움이 향상된 1080p 해상도와 60fps을 지원하며, 기존 DARK SOULS™ II와 비교하여 놀라울 정도의 시각적 충실도를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전투 시 움직임을 통해 생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을 포함하면서도 DARK SOULS™ 시리즈 특유의 도전적인 난이도는 유지 하였습니다.

기존 플레이 경험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제공하기 위하여 적의 배치가 변경 되었으며 적들은 이전에는 하지 않던 새로운 행동을 하고, 알고 있던 안전지대들은 이제 더이상 안전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배치와 아이템 드랍 또한 변경되었습니다. DARK SOULS™ II을 통해 단련된 모든 것들을 잊어버려야만 할 것입니다.

새로운 NPC 침략자, "상실자"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바꾸는 핵심이 될 것입니다. "상실자"는 온라인에 접속하여 플레이하고 있다면 어디서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레이 또한 강화되었습니다. 전투 중에 소울 획득을 제한하는 아이템 추가를 통해 매칭 시스템이 개선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지속적으로 온라인 매칭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참여 가능한 플레이어 수 또한 4인에서 6인으로 증가되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플레이의 변화로 전략적인 플레이의 새로운 접근법이 요구될 것입니다.

7. 도전과제

다크소울
모든 도전과제를 달성했다
잃어버린 기억
육체를 되찾아 불사로서의 한걸음을 내디뎠다
최고의 무기를 다듬은 자
하나의 무기를 최고 레벨로 강화했다
제스처 마스터
모든 제스처를 수집했다
모든 마술을 터득한 자
모든 마술을 획득했다
모든 기적을 터득한 자
모든 기적을 획득했다
모든 주술을 터득한 자
모든 주술을 획득했다
모든 암술을 터득한 자
모든 암술을 획득했다
몸을 바치는 자
어느 한 계약의 유대를 최대로 올린다
월광의 대검
우고의 반호르트에게 선물을 받았다
다크소울의 시작
처음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