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37930
출시일
2014년 12월 25일
개발
Sujin Ri, Yunjeong Yun, Hyein Go, Minsu Ock, Marcos Arroyo, Seona Lee, Sohyeon Jeon
유통
Cheritz
언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32,000
세일: -
판매가: ₩ 32,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네임리스 ~당신이 기억해야 할 단 한가지~는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2013년 11월 11일에 한국어, 영어, 일본어로 출시되었으며 현재는 스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이 게임을 만든 '체리츠'는 여성 위주 게임을 제작하는 한국 게임 개발사입니다. 데뷔작 덴더라이언~너에게 부는 바람~(Dandelion ~Wishes brought to you~) 또한 스팀에서 이용가능합니다.

장르 : 비주얼노벨
플랫폼 : Windows / Mac OS X
보이스 : 풀보이스(한국어)
플레이타임 : 40시간 이상
15세 이상 이용가

[스토리]
에리(이름 변경 가능)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지만 조금 특별한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크로비돌이라는 회사에서 출시하는 인형을 모으는 것을 취미로 합니다. 인형을 마치 가족처럼 애지중지 대하면서도 "평범한" 그녀의 친구들에게는 이 취미를 털어놓을 수가 없습니다.
외국에 계신 부모님, 그리고 돌아가신 할아버지로 인해 커다란 집에 혼자 남게 된 에리.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점점 인형에게 기대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의 일기장에서 깃털이 나오는 꿈을 꾸게 되고, 꿈에서 깼을 때 부엌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