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63890
이름
출시일
2015년 10월 24일
개발
Gotcha Gotcha Games, KADOKAWA, Yoji Ojima
유통
Degica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아랍어, 중국어 간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86,000
세일: -
판매가: ₩ 86,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개발자들에게 강력한, 아이들에게도 초간단, 모든 플랫폼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제작 툴!

지금까지 RPG메이커는 자신만의 윈도우 PC 롤플레잉 게임 제작을 위해 가장 손쉬운 방법을 제시해 왔습니다. 이번 소프트웨어는 여러분의 경험이나 능력과 상관없는 게임 제작 툴 제작을 지원하기 위한 지금까지의 노력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 RPG Maker MV를 통해 여러분의 게임을 윈도우 PC 환경 외부로 확장시켜 보세요. 윈도우나 OSX 환경에서 게임을 제작하고, iOS, 안드로이드, 윈도우, OS X, HTML5 웹 브라우저에서 실행해 보세요!

어떤 컴퓨터라도 원하는 플랫폼으로 게임 제작

RPG Maker MV는 윈도우와 OS X 환경 모두 실행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다음 플랫폼에 맞게 게임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윈도우/EXE
  • MacOSX/APP
  • 안드로이드/APK
  • iOS/IPA
  • 웹브라우저용 HTML 5

업그레이드된 맵 에디터로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

RPG Maker MV의 유저 친화적 맵 시스템으로 여러분이 상상하던 RPG 세계를 제작해 보세요. 자동화된 상위 레이어 기능으로 이전보다 쉬운 맵핑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이벤트 시스템으로 ‘생동감’ 있는 세계를 창조

RPG메이커 MV에서 심플하고 쉬운 이벤트 시스템으로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창조해 보세요. 캐릭터와 접촉할 NPC부터 풀어야 할 퍼즐, 완료할 퀘스트까지 간단하고 빠르게 제작 가능합니다.

내장 리소스로 지금 바로 게임 제작!

이전 RPG메이커와 마찬가지로 RPG Maker MV는 게임에 활용 가능한 기본 그래픽과 오디오 리소스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배틀러, 효과음, 배경음 모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MV에는 판타지와 Sci-Fi 게임을 위한 리소스가 기본 탑재, 유저가 원하는 리소스 추가도 가능합니다.

두 가지 전투 모드 중 선호 모드 선택!

체크 한 번으로 전투 시스템을 프런트뷰와 사이드뷰 중 원하는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나 터치 스크린을 이용한 조작

RPG메이커로 제작한 게임을 키보드로 조작하는데 질리셨나요? RPG Maker MV로 게임 조작 방식을 마우스나 터치스크린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고해상도 게임 디스플레이

RPG Maker MV는 이전보다 디테일한 화면을 표시 가능합니다. 1.5배 기본 해상도로 스프라이트에서 좀 더 세밀한 감성을 표출 가능하며, 배경을 좀 더 디테일하게 표현 가능합니다.

플러그인을 통해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

게임을 좀 더 완벽하게 커스터마이징하고 싶으신가요? 플러그인을 통해 여러분의 취향에 맞게 변경해 보세요. 다운로드하거나, 다른 유저에게 전수 받거나, 직접 자바스크립트를 배워 여러분만의 플러그인을 제작 가능합니다! 새로운 플러그인 관리자 기능으로 플러그인의 .js 파일을 이동시켜 에디터에서 바로 환경 설정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