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85560
출시일
2016년 5월 4일
개발
ChAIR Entertainment
유통
Epic Games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장르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6,000
세일: -
판매가: ₩ 16,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Shadow Complex 강화판

언리얼 엔진이 탑재된 “최첨단 횡스크롤 명작” Shadow Complex 가 2009 년 Xbox 360 용으로 독점 발매되자마자, 바로 고전의 반열에 들게 되었습니다. 팬들의 성원으로 올해의 게임 상이나 에디터 초이스 상을 50 회 이상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의 최고 인기 콘솔 게임 중 하나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고전 횡스크롤식 디자인과 최첨단 게임플레이의 만남, ChAIR 의 틀을 깨는 창의력이 집대성된 Shadow Complex 강화판에는, 향상된 그래픽의 원작 게임 콘텐츠 전체뿐 아니라, 역동적인 근접 테이크 다운 기술, 업적, 마스터 챌린지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10 시간 이상의 탐험과 빠른 호흡으로 전개되는 전투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의 판도가 바뀌는 강력한 파워 업을 발견하고 장애물을 넘어 수많은 적들을 물리치며, 역동적으로 펼쳐지는 신비롭고 험난한 게임 월드에 몰입하게 됩니다.

스토리 개요:
Shadow Complex 강화판은 하이킹을 하다 길을 잃은 Jason Fleming 이 사악한 정치적 의도로 군사 봉기를 일으키려는 정부의 음모에 빠져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Jason 과 여자친구 Claire 는 길을 잃으면서 우연히 Restoration 이라는 불법 무장 단체 그룹을 마주치는데, 머지 않아 이 단체가 일련의 사태를 통해 미국을 미국을 붕괴시켜 내전 상태에 빠뜨리려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와중에 Jason 은 The Restoration 이 개발중인 몇 가지 하이 테크 “장난감”을 손에 넣으면서, 결국에는 파괴의 화신이 됩니다.

핵심 게임 플레이 요소:
- 고전 횡스크롤 장르에서 영감을 얻은 피봇형 최신 플랫폼 어드벤처 경험을 선사합니다.
- 거대하고 신비로운 게임 월드에는 수많은 적들, 챌린지, 입이 떡 벌어지는 보스전으로 가득합니다.
-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10 종 이상의 독특한 파워 업과 100 종 이상의 부가 강화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완전 새로운 업적과 마스터 챌린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저명한 코믹 북 작가 Peter David 저 흥미진진한 액션 스릴러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 에픽 게임스의 언리얼 엔진 3 덕에, 탄탄한 물리법칙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업데이트된 기능:
- 캐릭터, 적, 배경, 인터페이스 해상도가 높아졌습니다.
- 라이팅, 포스트 프로세싱, 비주얼 이펙트가 개선되었습니다.
- 상황에 따른 근접 테이크 다운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 추가된 업적과 마스터 챌린지가 있습니다.
- Steam 업적, 순위표, 친구 목록, 클라우드 저장 기능을 지원합니다.

Shadow Complex 강화판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www.ShadowComplex.com,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트윗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7. 도전과제

폭파광
경비 로봇 20개를 발로 차서 폭파시키십시오.
ChAIR에 대한 도전
마스터 난이도에서 3시간 이내에 100%를 달성하고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완벽주의자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고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영웅 탄생
난이도에 상관없이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제이슨 베일리
난이도에 상관 없이 2시간 이내에 100%를 달성하고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근접전 전문가
적병 5명에게 근접공격을 가하십시오.
조심해!
경비 로봇을 이용해 적병을 제거하십시오.
비명 제조기
병사 100명의 비명소리를 들으십시오.
최소주의자
아이템을 13% 이하로 획득하고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헤드샷 전문가
헤드샷을 50번 성공하십시오.
실험광
실험장에서 챌린지 팩 1과 2를 완료하십시오.
재회
클레어를 구출하십시오.
극한의 전사
경험치 레벨을 50까지 올리십시오.
새 여자친구 구함
클레어를 구하지 않은 채로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민병대
손전등과 등반 장비, 수류탄, 거품 총, 미사일만 소지하고 4%만 달성한 채로 게임을 완료하십시오.
검정새 죽이기
부통령을 공격하는 헬리콥터를 파괴하십시오.
물 위를 걷다
초고속 이동으로 호수 한쪽 끝에서 맞은편 끝까지 달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