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391640
출시일
2017년 3월 1일
개발
Sea Green Games
유통
tinyBuild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75%
세일 종료: 특별 할인! 남은 시간: 2023년 1월 6일
판매가: ₩ 2,62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스테이지 프레젠스는 안티 기타 히어로입니다. 자신의 목소리와 재치를 사용해서 변덕스러운 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하는 코미디 호러 노래방 게임입니다!

당신은 밴드의 장비가 고장난 상황에서 대규모 공연을 진행해야 하는 세상에서 가장 운 없는 리드 싱어입니다! 장비를 고치는 동안 자신의 목소리로 (그리고 기이한 아이템으로) 관객들을 즐겁게 해줘야 합니다. 관객들이 분노하면, 야유를 퍼붓고, 소변으로 가득한 병을 던지고, 눈에 레이저를 쏘고, 악마로 변해버립니다. 항상 있는 일이죠.

스테이지 프레젠스의 독특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에 관객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승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거나, 레이저 펜, 병, 야광봉, 신호탄과 같은 여러 장비를 사용해서 실패하도록 훼방을 놓으세요!

특징
  • 유령이 나오는 대성당부터 폭발하는 달 기지까지 점점 더 기이해지는 장소에서 펼쳐지는 캠페인.
  • 미스터리 알약, 후려치기용 기타, 베이스 드롭과 같은 새로운 장비를 잠금 해제해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특별한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속 관객으로 참여하세요!
  • 완벽한 VR 지원 - 가상 현실 속에서 성난 관객들이 진짜로 소변이 가득한 병을 던져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바이벌 및 노래방 등 다양한 게임 모드. 좋아하는 음악을 배경으로 관객들의 야유를 받으세요!
  • 온라인 순위표 - 지구에서 가장 적게 야유를 받는 가수가 되어보세요!

7. 도전과제

Ace Of Bass
Learn to play slap bass.
Crowd Pleaser
Complete a Career Mode game without the crowd ever going into a bad mood.
GROUPIE
Play a multiplayer game on each level.
Moody Blues
Complete a Career Mode game with the crowd in a bad mood for over 50% of the game.
Survivor
Survive for 5 minutes in Survival mode
Can't Touch This
Complete a game without ever being hit by a projectile.
27 Club
Use Mystery Pills and Cold Beer in the same game.
World Tour
Complete a Career Mode game on each of the leve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