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416680
출시일
2016년 7월 20일
개발
NoClip
유통
Good Shepherd Entertainment
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307) https://blog.naver.com/bleach1491/221446441766

한글 패치 제작: 바람 번역단 - LSW 번역: GreenBuri, LSW 검수: LSW 이미지 제작: LSW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4,000
세일: -
판매가: ₩ 14,0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스페셜 에디션

좀비 나이트 테러의 디지털 스페셜 에디션에는 독점 배경 화면 팩과 스릴감 넘치는 오리지널 디지털 사운드 트랙이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정보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스릴 있는 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피에 굶주린 시체로 변해가는 인간들, 그리고 그들을 조종하는 한 사람, 이 좀비 부대의 브레인, 그건 바로 당신입니다! 바이러스를 퍼뜨려 인류를 멸망시키는 것만이 이 좀비 아포칼립스에서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죠!

문제는 상상이상으로 멍청한 좀비들은 내버려 두면 그대로 전진만 하다 인간들이 파놓은 함정에 빠져 결국 죽고 맙니다.
그래도 다행인건! 다양한 변이체들로 좀비 부대를 진화시킬 수 있다는 것! 그렇다고 절대 방심하진 마세요! 인간들은 생존을 위해 필사적으로 싸울 거니까요.

50개의 레벨에 걸쳐 공포를 퍼뜨리고, 좀비 세력을 확장하세요. 점점 더 복잡해지는 상항, 더 강력한 적… 세상의 멸망에 가까워질수록 최후의 인류는 더욱 처절하게 반격할 것입니다.
피, 눈물, 고통스러운 비명, 불쾌한 웃음소리 그리고 당신의 두뇌를 테스트할 수수께끼 같은 퍼즐들… 이것이 바로 좀비 나이트 테러입니다!




  • 좀비 무리 지휘: 당신은 그들의 브레인이고, 그들은 당신의 몸입니다. 좀비들은 불평, 불만 없이 오직 당신의 명령에만 복종할 겁니다. 비록… 지난밤에 본 영화나 책에 대해서 함께 논할 순 없지만요.
  • 독특한 변이 시스템: 좀비들의 우두머리가 된다는건 꽤 흥미로운 일이죠. 그럼 더 강력한 변종 좀비들의 우두머리가 되는건 어떨까요? 훨씬 더 굉장한 일입니다! 변이체들을 이용하여 적의 방어를 무력화하고, 각 상황에 맞는 기술과 능력을 활용해 당신의 전략을 완성하세요.
  • 콤보 시스템: 한 번에 한 가지 변이만 쓸 수 있는건 아닙니다. 변이체를 조합한 슈퍼 좀비로 성가신 인간들에게 제대로 노는 법을 보여주고 성대한 고기 만찬을 즐기세요!
  • 혼자가 아니다: 좀비는 마치 애완동물과 비슷합니다. 당신을 즐겁게 해주지만 잘 돌봐줘야 하죠. 이게 바로 인간들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좀비들을 잘 먹이고, 바쁘게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완벽한 수단. 그러나 조심하세요! 인간들은 무장하고 무례하게 굴거니까요.
  • 감염: 부대가 충분하지 않나요? 더 큰 무리가 필요한가요? 그럼 인간들을 감염시키세요! 꽃도 필요없고 매력 어필도 필요 없어요. 그냥 목을 한번 물기만해도 충분하거든요. (사실 어느 부위든 상관없음)
  • 파괴 가능한 환경: 좀비 대재앙 시대에 어리석은 인간들은 숨바꼭질 놀이나 하며 피해다닙니다. 하지만 신선한 육체에 굶주린 좀비들에게 이런 유치한 놀이나 할 시간은 없죠. 좀비의 힘을 사용해 인간들의 놀이터를 파괴하고 공포를 퍼뜨리세요.
  • Steam 창작마당 지원 레벨 에디터: 자신만의 좀비 묵시록을 만들고 싶습니까? 그렇다면 우리가 준비한게 있습니다! 레벨 에디터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레벨을 디자인하고 스팀 창작마당을 통해 커뮤니티와 공유해보세요. 간단한 레벨을 만드는 것부터 천천히 시작한 다음 적, 함정, 보너스, 변이체, 그리고 절묘한 대화가 있는 완벽한 챕터로 만들어 가보세요. 모든 것은 당신의 계획대로 이뤄집니다.

7. 도전과제

베이스 점프
높은 곳에서 좀비를 점프시켜 죽이기
배럴 롤
변이 배럴 100개 수집
뜨거운 피
DNA 유닛 1,000개 수집
진정한 좀비 대재앙
모든 챌린지 완료
좀비 대재앙
모든 레벨 완료
창의적 의식
레벨을 설계하고 스팀워크숍에 업로드
28개의 문 넘어
문 28개 파괴
마인크래프트
파괴 가능한 블록 256개 뚫기
굶주리지 마
1,337명의 인간 물기
레밍스
66마리의 좀비 낙사
패스트푸드
15초 내로 인간 10명 물어 죽이기
가미가제
한번의 폭발로 인간 4명 살해
좀비 한번 잘못건드린거야!
챕터1 보스 격퇴
인크레디블 거트루드
챕터2 보스 격퇴
거짓의 뇌
챕터3 보스 격퇴
최종 사망 형태
챕터4 보스 격퇴
IT는 당해도 싸
그로날드 살해
ZNT: 오성급-도시
경찰 50명 살해
오버킬
인간 10,000명 살해
R.I.P
1,000 마리의 좀비 사망
브르레에에에인즈!?
마지막 좀비를 희생해 레벨 실패
저건 새인가? 비행기? 아니야, 슈퍼좀비야!
좀비가 멋진 폼으로 10초 이상 낙하
Z플라툰
9,000개 이상의 블록을 피로 물들이시오
팬케이크
탱크 한마리 납작하게 만들기
로켓 점프
좀비를 터뜨려 근처의 좀비 죽이기
괴성
한번의 괴성으로 인간 6명 겁주기
부드러운 낙하
다른 좀비를 터뜨려 낙하하는 좀비 살리기
Starter Pack
레벨 에디터 실행
런닝맨
한번의 탱크 돌진으로 적 7명 격퇴
숙취가 아니라 좀비 독감!
인간에게 감염 5번 사용
통행금지
¯\_(ツ)_/¯
좀비 지네
오버로드의 괴성을 이용해 12마리의 좀비 모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