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번호
430960
출시일
2016년 2월 29일
개발
Modern Visual Arts Laboratory, SEO INSEOK
유통
Modern Visual Arts Laboratory
언어
영어,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스페인어-중남미, 포르투갈어 - 브라질, 프랑스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웹사이트 방문
플랫폼
SteamDB

목차

스팀앱

3. 평가 (공사중)

1. 한국어화

공식 한국어화

2. 가격 (KRW)

갱신: 1년 전
원가: ₩ 10,500
세일: -
판매가: ₩ 10,500

4. DLC

5. 트레이딩 카드

6. 게임 소개

6.1 동영상

6.2 소개

언어 변경

언어 설정을 바꾸시려면,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속성을 클릭해 주세요. 속성에서 언어 탭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언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언어 설정을 바꾸신 후에 기존의 세이브 파일을 불러오게 되면, 언어별 폰트 차이로 인해 게임 텍스트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러리에서 언어를 변경하신 후엔, 되도록 타이틀 화면에서 스타트 버튼을 눌러 새로 게임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게임 정보

지금으로부터 그리 멀지 않은 근 미래. 안드로이드 로봇이 대중화되어 간단한 작업은 인간 대신 안드로이드가 맡아서 하기 시작한 시대. 평소에 로봇을 그리 좋아하지 않던 주인공은 어느 한 폐기장 안에서 고장 난 안드로이드를 줍게 된다. 그런데 그 안드로이드는 뭔가 이상했다. 무감정한 톤으로 필요한 말만 반복하는 다른 로봇들과는 달랐다. 자유롭게 웃고 울고 떠들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줄 아는 것이다. 마치 자기가 사람이라도 되는 것처럼. . .

루시 -그녀가 바라던 것-은 한 남학생과 안드로이드 로봇과의 만남을 소재로 한 비주얼 노벨 게임입니다. 유저는 소설 속의 주인공이 되어 상황에 따라 알맞은 선택을 해야만 합니다. 유저가 어떠한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후에 어떠한 엔딩을 보게 될 지가 갈리게 됩니다.



개발자 정보 :

기획 / 시나리오 : S.R

그래픽 : 디펜더

만약 저희 게임에 관한 질문이나 문의가 있으시다면 mvizlab@gmail.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